국민간식 고구마 심는시기,수확시기,용도 효능

국민간식 고구마 심는시기,수확시기,사용 목적 효능

상품함께 나누다 고구마 고구, 땅끝마을 해남의 꿀밤고구마를 소개합니다. 🙂 // 산지직송 단기판매 고구마 마고구 다이어트식품 간식류 뿌리채소 제철고구마 오늘은 다름아닌 상품리뷰, 소개를 하기 위해 인사드리는데요 🙂 ​ 저희 친척분께서 개인농장을 오랜경력으로 나름의 노하우있게 운영해오셨는데 이번에는 올초부터 해남에서 바로 심고 키워낸 구황작물계의 “KING” 마고구, 땅끝마을 해남 “고구마”를 소개 하고자 합니다.


종류별 고구마 수확시기
종류별 고구마 수확시기


종류별 고구마 수확시기

밤고구마밤고구마는 식재시기도 빠르지만 조생종들이 대부분이라 90일 정도면 어느정도 크기가 완성이 됩니다. 그러므로 남부지방은 4월 중하순에 식재하여 8월초부터 고구마 수확을 합니다.

꿀고구마, 호박고구마꿀, 황금고구마가 조기 비대형으로 9월정도부터 수확을 합니다. 황금고구마 똑같은 경우 주당 달리는 개수가 많아 조기 수확할 경우 고구마가 전반적으로 작은 상태에서 수확할 수 있습니다.

호박고구마는 빨라지는 경우 9월초부터 수확을 하기도 그렇지만 안정적인 수확량을 기대하려면 식재 후 150일을 권장하기도 합니다.

호박고구마 130일 이상
호박고구마 130일 이상

호박고구마 130일 이상

땅끝마을 해남 개인농장 고구마 단기판매 이웃님들 주문 안내사항 확인해주세요 🙂 구입방법 안내 . – 스마트스토어: 마고구 ( ) ​ – 카카오톡 : Amado-v ​ – 전화(유선) 문의 질문 질문 : 010 2690 7607 판매시기 안내 . ​ 산지직송 배송해드립니다. 🙂 ​ – 정성껏 키워 가장 맛이 들었을 때에만 판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단기판매(2개월~3개월)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공지사항 . -직원없이 다년간의 농사경력으로 키워낸 “개인농장”이기 때문에 고구마의 크기가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세척한 고구마는 아무리 보관을 잘 하여도 유통기한이 짧기때문에 수확 후 간단하게 흙만 털어서 배송해 드립니다. ​ -땅끝마을 해남군 마산면 당두길 본토의 고구마 ”맛”을 느끼실수 있게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단기판매를 원칙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예상일보다. 일찍 품절될 수 있습니다.

1 thought on “국민간식 고구마 심는시기,수확시기,용도 효능”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