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페이 사용법 및 혜택 동시에 알아보기 (ft 제로페이 사용처)

제로페이 사용법 및 혜택 동시에 진행하여 알아보기 (ft 제로페이 사용처)

by. 대니얼3 제로페이 마이데이터에 대한 관심이, 연초가 되어 ”입학준비금 제로페이”를 시작으로 하여 굉장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제로페이 마이데이터에 대한 구체적인 사용법을 총정리 해보았고 입학준비금 제로페이에 대한 설명도 같이 첨부해보았습니다. 제로페이 마이데이터에 관심있으시거나 관련이 있으신 분들이라며 아래 내용들을 꼭 한번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로페이 마이데이터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기 전에, 우선 제로페이란 무엇이해 단순하게 살펴보면 좋을 것 같은데요. 아래 링크된 이전 글을 먼저 한번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제로페이 마이데이터란, 제로페이 기능을 단순히 대형 마트나 음식점, 혹은 편의점 등에서 사용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보다. 다채로운 용도로 사용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이 제로페이와 해당되는 기획 자금도 손쉽게지원받을 수 있게 하기 위해 연관 정보들을 통합 관리하는 서비스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회원가입 30초 및 오류 해결
회원가입 30초 및 오류 해결


회원가입 30초 및 오류 해결

제로페이 마이데이타는 첫째 회원가입부터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방법으로는 핸드폰 인증, 카카오톡 연동, 공동인증서 등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시더라도 30초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핸드폰 인증을 통해서 가입했습니다. 아마 아마도 이용자는 카카오톡 연동으로 가입하시는 걸 선호하실 겁니다. 카카오톡 연동은 10초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지원 운용 확인(영원히 업데회 중)
지원 운용 확인(영원히 업데회 중)

지원 운용 확인(영원히 업데회 중)

제로페이 마이자료 홈페이지에서 글을 기록물을 작성하는 현재 도와주는 사업은 6개가 있고, 종료된 사업은 3개가 있습니다. 즉, 각종 지원 등 서비스가 추가로 생기고 있고, 표준의 기한이 끝나면 종료되오니 지속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그런데 매년 들어가서 검증 어렵죠? 쉽게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다루겠습니다. 우선, 현재 지원 정책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제로페이 마이자료 접속 및 가입 방안 알아보기

먼저 구글이나 네이버 검색창에 ”제로페이 마이데이터”로 검색을 하여 연관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런데 코믹한 건 ”제로페이 마이데이타” 가 정규 명칭입니다. ㅎㅎㅎ 아무거로나 치고 들어가셔도 상관 없는데, 귀찮으니까 그냥 아래 준비된 링크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ㅎ 제로페이 마이자료 조사하다 및 검색실적 접속 앞서 말씀드렸던대로, 제로페이 마이데이터는 이곳저곳 산재해있던 서비스들을 통합시킨 서비스 프로그램이다보니, 이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동시에 진행하여 통합회원 가입이 되는 겁니다.

그만큼 다채로운 서비스들을 한 번의 회원가입으로 손쉽게이용하실 수 있다는 얘기네요. 모바일로도 쉽게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카카오톡 인증이나 핸드폰 검증 중에서 가입 수단을 선택하셔서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결재 방법

제로페이것은 저희가 모두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으로 바로 결재가 가기능적인 서비스입니다. 제휴점 가게에서 체크하듯이 앱에다. QR코드를 갖다. 대면 다른 인증방법 없이 소비자의 통장에서 판매자의 통장으로 직접적으로 현금이 지불됩니다.

이렇게 판매자와 구매자가 제로페이 앱을 통해서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앱 투 앱 결재 방식이기 때문에 현금이나 잔돈을 주고받지 않아서 편하고 중간에 결재 업체가 따로 없기 때문에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것입니다.

제로페이 마이자료 신청 방안 알아보기

제로페이 마이자료 신청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단순하게 할 수 있는데요. PC나 모바일에서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회 메인 디스플레이 뜬 다채로운 서비스 프로그램들 중에서 본인이 희망하는 걸 터치하시면 각각의 신청화면이 나타납니다. 각 서비스별로 지급대상이나 지원내용, 신청 기간 등의 설명이 철저히 나와 있으니 상세하게 읽어보신 후, 위 사진의 화살표 부분과 같이 최고 아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마다. 상세 내용과 항목들이 다르니, 철저히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제로페이 유료 이용 앱

여담으로 제로페이 결제에 에 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제로페이 모바일 결제, 비대면 결제를 할 때 전용 어플이 있다고 생각하시는데요.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시중 은행 앱, 결제사 앱을 통해서 연동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 그런데도도 많은 제로페이 앱이 있습니다. 본인도 체크페이를 사용하는데요. 최신 제로페이 카카오톡을 보니깐 비플제로페이를 밀어주는 분위기네요. 이건 사용자 편의에 따라 누르시면 됩니다.

저도 이 소식을 듣고 평소 사용 중인 하나원큐 앱을 켜보니깐 우측 상단 바코드를 누르니깐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하게끔 뜨더라고요. 앞으로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서 해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종종 사용하시는 은행 앱이나 결제사 페이 방법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로페이 마이자료 사회 가입 방법부터 지원 사원 정리 및 신청 방법, 유료 이용 방법, 온라인 사회 추가 등 여러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