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성내3동 임플란트 추천 좋아요 5곳

강동구 성내3동 임플란트 추천 좋아요 5곳

임플란트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임플란트는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는 치과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강동구 성내3동에 위치한 임플란트 클리닉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이 클리닉은 임플란트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의료진들이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치료를 진행합니다. 임플란트 치료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클리닉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imgCaption0

imgCaption0

1. 최규환치과의원소개

최규환치과의원은 서울 강동구 천호옛길 88 G-Lite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장님은 치의학 박사이자 치과전문의로서 미국 임플란트 학회 정회원과 대한 구강악안면 임플란트 학회 및 대한 구강악안면 성형 재건외과 학회에서도 인정받았습니다.

환자분들이 내원하시면 최첨단 파노라마 또는 컴퓨터 단층 촬영(CT)과 다양한 임상적 경험을 바탕으로 원장님이 직접 전반적인 구강과 치아의 상태, 현 상태를 상세하게 설명하고 구체적인 치료 계획을 제시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의 이해를 높이고 과잉진료에 대한 걱정을 덜어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최규환치과의원은 주변 동네 사람들에게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치과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강동구 천호옛길 88 G-Lite 2층이며, 저희 클리닉을 방문하시면 만족스러운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2. 서울주치과의원소개

저희 서울주치과는 강동구에 위치한 주치의의 치과입니다. 서울대 출신의 보건복지부인증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대표원장님의 1:1 맞춤 진료로 안심하고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자연치를 최대한 보존하며 과잉 진료를 지양하고, 정확한 진단과 정직한 치료로 환자분들께 든든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조골이식, 심미보철, 충치치료, 잇몸치료, 치아미백, 신경치료, 턱관절 물리치료, 사랑니발치, 네이게이션 임플란트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서울주치과는 철저한 소독시스템과 정수된 치과 물을 사용하여 환자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30부터 오후 6:30까지, 수요일은 오후 8:30까지, 토요일은 오전 9:30부터 오후 2:00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00부터 2:00까지입니다. 저희 서울주치과는 굽은다리역 4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메가커피, 하나은행 건물 4층에 있습니다. 알맞고 스트레스 없는 치료를 받으실 수 있는 서울주치과를 방문해주세요. 저희 진료진이 전력으로 환자분들을 환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3. 미래치과의원소개

강동구 성내3동에 위치한 미래치과의원입니다. 저희의원은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313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 미래치과의원은 주변 동네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치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전문 의사진과 친절한 스태프들은 항상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신 장비와 깔끔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환경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래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어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에 부응할 수 있습니다. 예방 치료, 치아 보철, 구강 수술, 치아 교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의원은 항상 환자의 편리성을 생각하여 진료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신속하고 정확한 진료를 위해 최신 기술을 도입하였습니다.

그리고 저희 미래치과의원은 주변 동네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역 사회에 신뢰를 쌓고 동네 사람들에게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 치과 진료를 필요로 하시거나 어떠한 질문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미래치과의원으로 연락 주세요. 우리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313가에 위치한 미래치과의원에서 친절하고 전문적인 치과 진료를 받아보세요. 다양한 치료 옵션과 최신 시설을 갖춘 저희의원에서 환자님들의 치아 건강을 도와드립니다. 저희 미래치과의원만의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통해 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예약 및 문의는 언제든지 가능하니 망설이지 마시고 연락 주세요. 고객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imgCaption0

4. 베스트치과의원소개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57길 14에 위치한 베스트치과의원은 다양한 고난도의 치과진료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임플란트, 잇몸질환, 충치치료, 치아미백, 라미네이트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며, 개인에 맞는 치료 계획 수립을 위해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베스트치과의원은 다음과 같은 약속을 지키고 있습니다. 먼저, 과잉진료를 하지 않고 필요한 진료만을 합니다. 주치의가 1:1 진료를 진행하며, 3D CT 진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가치아뼈이식, 공정거래위원회 기준의 진료보증제도, 임플란트 정품인증서 제공, 위생에도 신경을 쓰며 한 번만 사용되는 일회용품을 사용합니다. 정품 재료와 각종 보철 재료를 사용하여 질환별 맞춤진료를 진행하며, 감동서비스 평가제도와 사후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통이 편리한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습니다.

베스트치과의원은 치과협회 캠페인에 동참하여 다음과 같은 5가지 약속을 지키고 있습니다. 환자를 위해 꼭 필요한 진료만을 하며, 치과의사가 직접 상담을 진행하여 진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위임진료 없이 치과의사가 직접 진료를 합니다. 안전하고 검증된 재료만을 사용하여 진료를 진행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베스트치과의원은 히포크라테스의 선서의 정신을 바탕으로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생애를 인류봉사에 바치기 위해 엄숙한 서약을 하며, 의사에 대한 존경과 감사를 드리고, 양심과 위엄으로서 의술을 베풀고 있습니다. 환자의 건강과 생명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환자의 비밀을 지키는 것은 당연한 의무로 여깁니다. 의업의 고귀한 전통과 명예를 유지하며, 인류, 종교, 국적, 정당, 정파, 사회적 지위에 구애받지 않고 오직 환자에 대한 의무를 지키고자 합니다. 인간의 생명을 존중하며, 지식을 의도에 어긋나게 사용하지 않을 것을 다짐합니다. 이러한 서약을 자유의사로 받들어 성실히 지키고자 합니다.

imgCaption0

5. 타임치과의원 길동소개

타임치과는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원데이치과입니다. 병원은 길동역과 굽은다리역에 인접해 있으며, 천호동 참잘함 한방병원(구.모커리한방병원) 맞은편에 커다란 시계가 있는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내 주차공간이 협소하므로 가능하면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고 내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타임치과에서는 최신 세렉시스템을 구비하여 빠르게 치료해드립니다. 동네 주민들에게 알려드립니다.

imgCaption0

6. 이심는치과의원소개

이심는치과의원은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624에 위치한 강동메디컬센터 3층에 있습니다. 저희는 치아교정, 임플란트, 심미보철, 미백, 신경치료, 턱관절 진료에 대해 원리와 원칙을 지켜서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희 이심는치과의원은 주소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동네 사람들에게 쉽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치아와 구강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저희 병원을 찾아 주십시오. 우리 함께 건강한 미소를 가꾸어 나갑시다.

임플란트는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사용되는 의료 장치입니다. 이는 인공 장치로써 치아의 뿌리에 설치되며, 안정적으로 고정됩니다. 임플란트는 주로 티타늄으로 제작되며, 치아를 보완하고 재생하는 기능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장점은 미소, 인식도, 발화, 영양소 소화 등 다양한 측면에서 치아의 기능을 개선하고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줍니다. 임플란트를 사용하면 장기적으로 치아를 보존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소시작 수술로도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FAQ

Q.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사람들에게 치아를 대체하기 위한 시술인가요?

A. 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사람들에게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시술입니다. 이 시술은 인공 치아를 턱 뼈에 안정적으로 심어놓음으로써 자연스러운 미소와 기능을 복원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Q. 임플란트 시술의 절차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임플란트 시술은 보통 여러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처음으로는 턱 뼈에 인공치아를 심기 위한 임플란트가 삽입됩니다. 이후 조직이 인공치아와 임플란트 사이에서 제자리 잡는 것을 돕기 위해 치면과 잇몸을 치료하는 단계가 이어집니다. 마지막으로 인공치아가 부착되어 환자의 기능과 미소를 최대한 자연스럽게 복원합니다.

Q. 임플란트 시술 후 복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임플란트 시술 후의 복구 기간은 개인별로 다를 수 있지만, 보통 3~6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이 기간 동안 임플란트가 턱 뼈에 안정적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충분한 치료와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후 복구가 완료되면 임플란트는 일상생활에서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1 thought on “강동구 성내3동 임플란트 추천 좋아요 5곳”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