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와퍼주니어 2000원 행사 (롯데리아도)

버거킹 와퍼주니어 2000원 행사 (롯데리아도)

와퍼를 먹을 위해 관저동 버거킹을 찾았습니다. 관저동 버거킹은 매장이 굉장히 넓어서 매장에서 식사하기 정말 좋거든요 ㅎㅎ 그래서 항상 가는데.. 한동안 아그들이 맘스터치 버거를 좋아해서 버거킹을 등한시 하다가… 오랜만에 버거킹 관저점을 들렸습니다. 전화번호 :070-7462-6766대전 서구 관저동 1341주차는 길가에 알아서 하세요! 없습니다! 이번에는 관저동 버거킹에서 와퍼 먹는날~ ㅎㅎ 매장이 넓고 깔끔해서 좋습니다.


imgCaption0
관저동 버거킹 양념감자 스윗어니언 감자튀김


관저동 버거킹 양념감자 스윗어니언 감자튀김

첫번째 감튀에 앙념시즈닝을 뿌려야겠죠? 시즈닝은 스윗어니언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스프처럼 뿌려주고, 부셔부셔 라면 먹듯이 흔들어 쉐킷! 해주면 맛있는 양념감자가 완성! 버거킹 감자튀김은 굉장히 감자스러운 감튀입니다. 이말이 뭐냐면 감자가 감자 씹는 맛이 난다는 것입니다. 일반 감튀는 과자같이 바삭하고 그냥 과자를 먹는듯한 느낌이 드는데.. 버거킹 감자 튀김은 두툼하니 감자 먹는 맛이 나는 감자 튀김입니다.

그래서 전 좋습니다. ㅎㅎㅎ 먼가 정말 감자를 먹는듯한 느낌이 나서 좋습니다.

관저동 버거킹 치즈스틱

그리고 제일 우선 먹어야하는 음식이 바로 치즈스틱입니다. 이건 바로 안먹으면, 치즈가 눅눅해지고 늘어나는 맛이 사라지기 때문에.. 바로 먹어주는게 국룰입니다. ㅎㅎㅎ 버거킹 치즈스틱은 다른곳보다. 사이즈가 조금 길어요~ 20cm가 넘어서 먹을때도 행복합니다. 길으니깐, 적지않게 먹을수 있잖아요? ㅎㅎㅎ 속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들어가 있어서, 한입먹고 당기면, 치즈가 쭉~~~ 늘어납니다. ㅎㅎ 그래서 버거킹 치즈스틱을 먹는 맛이 납니다.

길고 바삭하고 다소 짬쪼름하고 괜찮습니다.

구매 후기

반대편 거리의 풍경이 익숙하다면 이 글을 읽고 계신분은 낙성대 주민… 낙성대에도 버거킹이 생긴지 이제 꽤 된 것 같다. 과거에는 뭐였는지 기억도 잘 안남. 예전에 작성한 세트 발전 영수증을 쓰려다가 빠꾸먹었습니다. *세트 발전 영수증은 늘 그렇지만,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곳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꽤나 사용히 제한되어있는 셈. 그냥 타지점 사용가능으로 풀어줘도 될 것 같은데, 굳이 제한한 이유는?! 와퍼주니어 개봉 사진은 예전에도 있는 것 같으니 이번에만 다시 써야겠다.

사실 와퍼보다. 좀 더 부담감도 덜하고, 무엇보다. 가지런하게 ”괜찮게” 건강한 햄버거 하나를 먹었다는 사실에 위안받을 수 있는 몇 안되는 햄버거. 궁금해서 롯데리아도 갔지만 데리버거 3,800원을 보니 그만 현기증이 다가찾아와서 버거킹으로 발걸음을 돌렸다.

? 시럽웰렛 소개

“초달달, 혜택 생활의 시작!” 더욱 알뜰한 소비생활,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지역사랑 상품권, 온누리 상품권 할인 구매하기· 상품권 사용하고 소득공제 혜택 챙기기 나에게 딱 맞는 상품발전 추천 – 재테크· 모자라는 보장까지 세세히 챙겨주는 똘똘한 내 보험 진단· 재테크의 기본기, 금리 높은 예적금· CMA, 채권, P2P 등 내 성향에 맞는 투자· 생활 스타일별 원하는 대로! 카드· 급할 때 역량이 되는 대출 신용카드 사용을 지금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