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종이의 집 1화을 통해 나오는 Slaughterhouse

넷플릭스 종이의 집 1화을 통해서 나오는 Slaughterhouse

소소한 드라마 리뷰/외국 드라마 (1) 넷플릭스 종이의 집 시즌 2 (3화 – 4화) 돈! 우린 직접적으로 만들어서 털어!!(feat. 스페인 조폐국) 3화 내용. (스포 있음. 결말 있음.) 경찰서에 잡혀 체포된 도쿄를 본 교수는 지난 과거를 떠올립니다. 천재이긴 하지만, 철이 없는 리우를 일행에서 빼려고 한 교수를 설득했던 도쿄. 교수는 결국 라켈에게 전화해서 도움을 청합니다.


imgCaption0
인스밀의 대표 메뉴는?


인스밀의 대표 메뉴는?

어딜 가더라도 보통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는 편인데(거의 날씨에 독립적으로 먹는 듯) 인스밀의 대표 메뉴가 있다고 하여 추가로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바로 보리개역이라는 메뉴인데요. 보리개역은 제주 방언으로 보리 미숫가루라는 뜻이며, 이곳에서는 타곡물을 섞지 않고 직접적으로 수확한 보리와 서귀포 꿀을 넣어 만든다고 합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미숫가루보다. 단맛이 덜그런데요 건강한 맛 이라 기분 좋게 잘 마셨습니다.

0시즌2 인터뷰 및 원작 스토리라인 비교

”종이의 집:공동경제구역” 파트2는 조폐국에 고립된 강도단의 탈출 작전이 펼쳐진 예정이며 새로운 인물 서울(임지연)의 캐릭터도 기대가 됩니다. 특히나 류용재 작가는 언론을 통해서 ”원작과 별도의 내용은 파트2에 집중되어있다”고 한만큼 큰 기대가 되어 원작을 보셨던 분들은 원작과 어떠한 부분이 달라졌는지를 보는 재미가 있을것 같다.

인스밀 간판, 아쉬움에 한 컷

다음 장소로 이동하려고 나가던 길에 인스밀 간판이 보이더군요. 아쉬움에 여러 장 찍어보았는데 이 사진이 제일 괜찮은 것 같아 올려봅니다. 파란 하늘과 나무들이 있어서 그런지 간판이 이쁘게 잘 나왔네요. 제주 서귀포 관광 중이시거나 전략적 중인 분들은 방문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주소는 아래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thoughts on “넷플릭스 종이의 집 1화을 통해 나오는 Slaughterhous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