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동 시간

삼성화재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삼성화재는 이름에서 바로 알 수 있듯이 삼성그룹의 계열사입니다. 자동차보험과 상해보험 등 여러가지 상품을 다르게 다루고 있는 회사입니다. 자동차보험쪽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회사이구요. 삼성 애니카 브랜드는 1996년에 처음 런칭했는데, 시간이 벌써 꽤 적지않게 흘렀네요. 현재는 삼성타운에 다를 삼성 금융사들과 함께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가보시면 상단에 고객지원 항목이 있습니다.

다른 메뉴들을 통하여 삼성화재 적용되는 정보들을 보실 수 있구요. 여기서는 고객센터에 대해 살펴볼 것이기 때문 고객지원 항목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삼성화재 고객지원 항목에 들어가신다음, 서비스 이용안내 메뉴 하위의 업무별 콜센터 안내를 찾으시면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세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삼성화재 어플에서 콜센터 알아내는 방법


삼성화재 어플에서 콜센터 알아내는 방법

삼성화재 보험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을 설치했을 것 같은데요. 만약 아직 하지 않았다면 이번기회에 다운로드해서 설치해보세요. 보험료 납부조회부터 대출금 조회, 까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을 때에도 어플에서 바로 조회 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어플 전체메뉴에서 [고객지원 – 서비스이용안내 – 업무별 콜센터 안내] 경로를 이용하면됩니다.

삼성화재 대표 콜센터부터 각종 서비스전용 콜센터 번호를 확인할 수 있고, 누르시면 바로 연결도 가능합니다.

긴급출동, 사고수령 전화번호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되었다면 긴급출동이 필요하거나 사고접수를 해야한다면 DB손해보험의 긴급출동 서비스인 1588-0100 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긴급출동이나 사고접수는 365일 24시간 관리를 하기 때문 언제든 전화해서 본인의 상태를 설명하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1588-0100 으로 전화를 하셔도 서비스별로 단축번호를 누르셔야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를 참고바랍니다.

삼성화재 고객지원센터와 지점 정보

삼성화재 고객센터 통화 또는나 어플을 통하여 일을 처리할 수 있지만 고객지원센터에 방문해서 일을 처리하고싶을 때도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가까운 고객지원센터나 지점을 찾아야 하는데요. 서비스센터 종류에 따라 처리할 수 있는 업무가 다르다고합니다.

삼성화재 보험 해지, 만기환급이나 보험계약대출, 보험금 요청 등의 일을 처리할 때에는 삼성화재 고객지원센터에 방문해야합니다.

목소리 ARS 단축번호

자동차 사고수령 대화 1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 새 보험가입 문의 질문 질문 3번 질병, 상해, 화재 보험금 요청 4번 대출대화 5번 보험 계약조회, 해지, 환급 6번 부서 직원 안내 및 불편대화 7번 증명서 발행 안내 9번 상담사 연동 0번 . 음성ARS를 이용하는 경우라면 이와 비슷한 단축번호를 선택해서 관련 메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전자적 ARS 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을 하시면 다음처럼 모바일 웹으로 바로 연결이 되어서 눈길로 보면서 간단한게 문의접수를 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