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ry Styles As It Was 해리 스타일스 애즈 잇 워즈

Harry Styles As It Was 해리 스타일스 애즈 잇 워즈

마케팅 유행 및 개념 뭔가 중독성 있는 후크송 같은, 꾸미지 않은 매력이 있습니다. 광고는 그냥 수영장에 장기하가 앉아서, 너무 심플한 노래를 부른다. “올 여름, 홀로 어때 두 남자 사람이 어때 셋이 어때.” “올 여름, 넷이 어때 다섯이 어때 여섯이 어때.” 그리고 잠시 반박자 쉬고. 상당히 강조하며 노래를 이어간다. “일곱명도 여기 어때.” 그리고 잠시, 반초정도 생각하더니… “여덟명도 여기어때~” 하면서 노래가 끝난다. 그냥 이게 다다.

더 뭐 아무것도 없습니다..


내가 PM이라면?
내가 PM이라면?

내가 PM이라면?

가설 : 홈페이지의 메인 기사문 헤드라인에 동영상이 있다면 선택 수가 증가할 것입니다.

NYT의 홈페이지에 처음 들어가보고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신문사치고는 굉장히 이미지 중심의 홈페이지를 구성해놓았다는 것입니다. 이나 영국 신문사 와 비교해봤을 때 동시에 진행하여 보여지는 기사의 수가 적고 레이아웃의 중앙에 시각데이터를 배치해놓음으로써 시원상쾌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거기에 추가로 느꼈던 점은 가장 상위 기사인 비행기 사진 기사보다.

그 밑에 홍수가 난 영상이 더 눈길을 끌었다는 것이었다. 물론 자연재해는 늘 자극적인 소재이지만, 우측에 맥북이 있는 GIF 역시 눈길을 끄는 것을 보시면 확실히 영상이 더 선택 수가 높을 것 같았습니다. 이 글을 기록해 두는 지금도 나는 헤드라인을 읽지 않았습니다.

신사답게
신사답게

신사답게

□ 가사#작사ㆍ작곡 영탁, 지광민살랑살랑 춤을 춰봐 신사답게껄렁껄렁 토지 아니고 젠틀하게입가엔 늘 점잖은 미소어디서나 I got my attitude남녀노소 모두에게 매너 있게잘났거나 못났거나 상관없네허세 같은 말은 어울리지 않는 남자오늘도 난 길을 나서네신사답게Manners maketh man멘탈이 외모라면 나는 Tom Hardy수트 밑에 감춰진 My body신사답게Manners maketh man늘 변함없는 Classic의 가치이 시대의 잘 생긴 젊은이신사답게이것저것 재지 아니고 남자답게왔다.

갔다.

여기어때의 랜딩 페이지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까?
여기어때의 랜딩 페이지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까?

여기어때의 랜딩 페이지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까?

? 군더더기 없습니다.. / 숙박 위주 ? 재고처리 숙박 시설을 최우선으로 노출 / 별점, 리뷰수 / 시의성있는 카피 당일 체크인 숙소 특가를 2차례 우선순위로로 노출하고 있습니다. 국내탐험은 모험은 모험은 좌우로 스크롤하여 물건을 알아내는 cta로 노출하고 있지만, 당일 체크인 호텔은 ”숙소 특가 더보기”를 통하여 더 많은 호텔의 재고를 판매하기위해 별도의 cta를 두는 만큼 더 많은 탐색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여행의 경우 현재 시의성에 맞는 ”휴식으로 채우는 유머러스한 설 연휴”를 강조하여 연휴 숙소 예약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는 연휴날짜에 맞춰 이용자는 보다. 빠르게 숙박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숙박 제품에 리뷰와 평가점수 정보를 노출하여 보다. 긍정적인 숙박 컨디션임을 간접적으로 신뢰감을 주어 예약을 유도 합니다.

찐이야

□ 가사#작사ㆍ작곡 김지환, 알고보니 혼수상태찐찐찐찐 찐이야 완전 찐이야진짜가 나타났다. 지금찐찐찐찐 찐이야 완전 찐이야찐하게 사랑할 거야요새 같이 가짜가 많은 세상에믿을 사람 바로 당신 뿐내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은내 인생에 전부인 사람끌리네 끌리네 자꾸 끌리네쏠리네 쏠리네 자꾸 쏠리네심장을 훔쳐간 사람찐찐찐찐 찐이야 완전 찐이야진짜가 나타났다. 지금찐찐찐찐 찐이야 완전 찐이야찐하게 사랑할 거야찐이야요새 같이 가짜가 많은 세상에믿을 사람 바로 당신 뿐내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은내 인생에 전부인 사람끌리네 끌리네 자꾸 끌리네쏠리네 쏠리네 자꾸 쏠리네심장을 훔쳐간 사람찐찐찐찐 찐이야 완전 찐이야진짜가 나타났다.

여기어때

그런데 내가 여기어때를 주제로 고르게 된 이유는 굉장히 좋은 아티클을 읽게 돼서입니다. 사실 이 글 하나로 과제가 끝날 정도로 진행했던 A/B 테스트에 관하여 깔끔하면서도 자세하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조금 더 축약해서 정리하자면, 처음 그들은 올해의 목표였던 ”사용자가 숙소 예약을 좀 더 일찍 하도록 유도하기”를 위해 실험을 설계하다가 한 가지 문제점을 발견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특가 기간을 인지하지 못하기 때문 숙소를 더 일찍 예약하지 않는다”는 것이었다.

이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그들은 A/B 테스트 실험을 하게 됩니다. 여러 망설임 끝에 변경한 UI는 굉장히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예전에는 미리 예약에 관한 정보를 인지할 수 없었고, 나 역시 그런 게 있는 줄 몰랐었다. 반면 새로운 UI는 관련 정보를 손쉽게확인할 수 있을 뿐더러 특가 기간을 설정했는지 아닌지에 따라 맞춰서 안내하기까지 합니다.

니 편이야

□ 가사#작사ㆍ작곡 영탁, 지광민어떤 말을 할지몰라 곤란할 때도오 걱정은 하지마 난 솔직한 편이야어느 길로 갈지몰라 헤매 일 때도오 날 믿고 따라와 난 늘 니 편이야오 하나하나 내게 전망 선 채로잠을 청해도 괜찮아 괜찮아오 내일 눈을 뜰 때우린 또 멋진곳에 닿아 있을 꺼야난 니 편이야난 니 편이야우린 인연이야니가 어디에 있든네게 어떤 일 있든너를 보는 시선들이 괴롭힐 때도오 내 뒤에 숨어봐 난 친숙한 편이야끝도 없이 떨어지며 철렁할때도날고 있습니다.

관련 FAQ 종종 묻는 질문

내가 PM이라면?

가설 : 홈페이지의 메인 기사문 헤드라인에 동영상이 있다면 선택 수가 증가할 것입니다.

신사답게

가사#작사ㆍ작곡 영탁, 지광민살랑살랑 춤을 춰봐 신사답게껄렁껄렁 토지 아니고 젠틀하게입가엔 늘 점잖은 미소어디서나 I got my attitude남녀노소 모두에게 매너 있게잘났거나 못났거나 상관없네허세 같은 말은 어울리지 않는 남자오늘도 난 길을 나서네신사답게Manners maketh man멘탈이 외모라면 나는 Tom Hardy수트 밑에 감춰진 My body신사답게Manners maketh man늘 변함없는 Classic의 가치이 시대의 잘 생긴 젊은이신사답게이것저것 재지 아니고 남자답게왔다.

여기어때의 랜딩 페이지는 어떻게 구성되어

군더더기 없습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