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캠핑장 제안 안전하게 캠핑하는 방법

온 나라 캠핑장 제의 안전하게 캠핑하는 방법

라이딩 코스/국토종주 둘쨋날부터는 스타벅스가 보이면 반드시 멈춰서 커피한잔 하고 화장실도 들리고 스마트폰도 충전했다. 스타벅스 협재점인데, 함덕바닷가 처럼 사람이 붐비는 곳은 아니지만 바로앞에 협재 바닷가 캠핑장이 있어 경치가 꽤나 좋은 곳입니다. 2층도 있어 좌석이 넉넉하니 종주길에 들리는 것을 반드시 추천합니다. 해거름마을공원 인증센터를 지나면 자전거도로가 차도 옆으로 나있는 직선구간이 시작됩니다. 제주도에는 이런 구간이 생각보다. 많은데 도로 구간을 빠르게 스프린트 하면 지루해 질때쯤 해안도로가 나옵니다.

그러면 제주의 풍광을 즐기면서 편하게 라이딩하며 즐기면됩니다.


세 번째 캠핑장은 정선 동강예상 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입니다.
세 번째 캠핑장은 정선 동강예상 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입니다.


세 번째 캠핑장은 정선 동강예상 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입니다.

너무 저명한 곳이라 이미 아는 분은 적지않게 아실 텐데요 여기는 첩첩 산 중 고지대에 있는 하이엔드 물품 뷰를 가진 캠핑장이라고 설명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꽤나 넓은 부지에 많은 사이트를 보유한 것도 특성 중에 하나죠. 캠핑장의 장점은 전망대에서나 혹은 어떤 부분 사이트의 경우 사회 내에서 정말 잘 생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을 제일 먼저 꼽을 수 있을 것 같고요 깊은 산속에 있습니다.

보니 꽤나 조용하고 소음이 적어서 쉼과 여유를 충분히 느끼고 갈 수 있는 곳이라는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

반면, 캠핑장의 단점은 아무래도 산에 있습니다.

오늘의 집 소개
오늘의 집 소개

오늘의 집 소개

뭐야 여기도 명당이자나ㅋㅋㅋㅋ 절대로 1~3번 자리 뷰에 뒤지지 않았던 18번 사이트! 이 동반자 엄살쟁이였구나 1~3번과 비교하면 동강 굽이치는 모습은 잘 안보이나 앞에 방해물이나 나무 없이 뻥 뚫린 마운틴 뷰를 자랑하던 18번 사이트. 추첨해서 이 자리 걸린다면 기뻐하셔도 됩니다. 동강 예상 라인은 1~10, 18번 사이트인데 저 자리들도 앞에 나무가 가리거나 해서 뷰가 잘 안보이는 자리도 있습니다.

두 번째 캠핑장은 강화도 시사이드 힐 캠핑장입니다.

이 캠핑장은 2019년 한 5, 6월쯤 다녀왔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약간 언덕에 위치한 구조라서 상단 사이트로 가는 메인 로드의 경사가 제법 가파른 점이 기억에 남네요. 캠핑장의 장점이라 생각되는 것은 첫째로, 전 사회 모두 바다. 뷰를 온전히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실 방문 전에 혹시나 어떤 부분 사이트만 바다뷰가 보이는 건 아닐까 이런 우려를 했었는데요 괜한 걱정이었죠. 뿐만 아니라 낙조 역시 일품이었던 기억이 나네요. 두 번째는 공용시설의 청결과 관리 상태가 꽤나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반면 단점으로는 어떤 부분 사이트의 경우 주차 후에 짐을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는 점과, 캠핑장 바로 앞 도로에 차량 통행이 좀 있을 경우 생각보다.

소음이 발생해야만 되는 점을 아쉬움으로 꼽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잘 생긴 바다.

아홉 번째 캠핑장은 제주에 있는 붉은오름 천연 휴양림 캠핑장입니다.

여기는 20년 여름에 방문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그야말로 원시림에 온 것 같은 야생 그대로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캠핑장이 아닐까 생각해요. 이 캠핑장의 장점이라면, 대부분의 사이트들이 그야말로 독립화된 사이트로 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나무 숲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고 사이트를 구축합니다. 보니 이런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그래서이해 정말 천연 속에서 나만의 캠핑을 즐기고 있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천연 친화적인 캠핑장 같더라고요. 무엇보다.

천연 휴양림입니다. 보니 오름으로 가벼운 트레킹 체험, 잔디광장 이런 것들을 즐기기 좋고, 운이 좋다면 노루 등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이곳을 일관되게 찾게 만드는 매력 포인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반면, 이곳에 아수월한 점이라면, 대형 텐트나 타프를 피칭하기에는 생각보다.

결과적 열 번째 캠핑장은 역시나 제주에 있는 돌하루방 캠핑장입니다.

여기는 제주의 공식 1호 캠핑장으로 보고된 곳인데요.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을 꼽으라면 단연코 제일 먼저 관리동 앞에 조성된 넓은 잔디 광장이라고 생각해요. 초록초록한 잔디가 넓게 형성돼 아그들이 뛰어놀기 좋고, 한편에는 야자수를 심은 수영장과 인공 폭포가 있는 연못이 잔디 광장을 더욱 눈치 있게 만들어주는 요소라고 생각돼요. 이곳의 장점이라면, 정말 넓은 부지에 다양한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는 점을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입장 전까지만 해도 뭐 커봐야 얼마나 크겠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입장에서 보니까 파쇄석이나 잔디, 데크나 흙 등이 다양한 타입과 사이트의 개수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거든요. 사이트마다.

연관 FAQ 일관되게 묻는 질문

세 번째 캠핑장은 정선 동강예상 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입니다.

너무 저명한 곳이라 이미 아는 분은 적지않게 아실 텐데요 여기는 첩첩 산 중 고지대에 있는 하이엔드 물품 뷰를 가진 캠핑장이라고 설명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늘의 집 소개

뭐야 여기도 명당이자나ㅋㅋㅋㅋ 절대로 1~3번 자리 뷰에 뒤지지 않았던 18번 사이트! 이 동반자 엄살쟁이였구나 1~3번과 비교하면 동강 굽이치는 모습은 잘 안보이나 앞에 방해물이나 나무 없이 뻥 뚫린 마운틴 뷰를 자랑하던 18번 사이트.

아홉 번째 캠핑장은 제주에 있는 붉은오름 천연 휴양림 캠핑장입니다.

여기는 20년 여름에 방문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그야말로 원시림에 온 것 같은 야생 그대로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캠핑장이 아닐까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