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시즌2 13회 재매체 채널편성정보

미스터트롯 시즌2 13회 재소셜 미디어 채널편성정보

by. 스타다이어리 미스터트롯2 음악회는 2023년 5월부터 8월까지 전국적으로 11개 도시에서 열립니다. 서울공연은 2023년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며, 미스터트롯2 콘서트에는 결승 진출자 TOP7과 김용필, 송민준을 담기다 모든 출연진이 출연합니다. 특히 미스터트롯 2 우승자인 안성훈도 출연합니다. 콘서트의 테마는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으로, 트로트의 다채로운 장르와 스타일을 선보일 것입니다.

이번에는 미스터트롯2 콘서트에 대하여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imgCaption0
미스터트롯 2 미리 보기 방송시간


미스터트롯 2 미리 보기 방송시간

세미트롯 종류 연핑크의 ”못생겼어요”로 무대를 꾸민 국가대표부(정민찬, 김시원, 윤대웅, 김홍종)는 퍼포먼스 최강자들이 모인 팀인 만큼 발레턴, 다리개, 비트박스, 대흉근 오픈 등 자신들의 무기를 대방출하며 타 클럽 부럽지 않은 흥을 폭발시켰다. 대출 게다가 왕자병과 자기애를 콘셉트로 바꿔 부른 재치 만점 가사로 큰 재미를 선사하며 국가대표의 우아함을 확인시킨 국가대표부는 12 하트를 받았고, 정민찬이 합격의 기쁨을 맛봤다.

네 명의 ”슈퍼 대디” 최대성, 진웅, 김민진, 이하준으로 구성된 대디부는 7080 종류 심신의 ”단, 하나뿐인 너”를 선곡, 복고 의상으로 먼저 눈길을 끌었습니다.

시청률은 얼마나 높을까?

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미스/미스터 트롯, 이번 역시 첫 방송부터 20%가 넘는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방송마다. 계속해서 20%가 넘는 시청률과 더불어 예능뿐 아니라 전반적 통틀어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사실상 TV를 잘 보지 않는 요즘에 드라마나 예능의 경우 시청률이 5%만 넘어도 대박이 났다고 표현을 하기 위해서는 20% 시청률은 엄청난 기록인 것 같습니다. 아마 회가 거듭할수록 참가자들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고, 불렀던 노래들이 음원 차트에 오르기 시작하면 시청률은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미스터트롯2 미리 보기

지난 1월 6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1주 차 온라인 응원투표 결과 1위 박서진, 2위 황민호, 3위 박지현, 4위 안성훈, 5위 김용필이 선두권을 달리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선 1차전 팀 미션이 이전에 이어 소셜 미디어 되었습니다. 고정우, 왕준, 승국이 세 멤버로 팀을 이룬 나이야갈럽은 정통 트로트 종류 설운도의 ”마음이 울적해서”를 선택했다. 대출 악극을 보듯 공중전화와 포장마차까지 동원한 짝사랑 퍼포먼스와 상상도 못 했던 전개로 유쾌한 무대를 선보였지만, 11개의 하트를 기록한 나이야갤럽은 곡은 물론 머리였다.

발음교정까지 놀라운 발전을 보인 고정우 혼자만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 유의사항

즐겁고 안정적인 관람을 위해 미스터트롯2 콘서트 유의사항을 꼭 숙지해야 합니다. 음악회는 지정좌석제로 진행되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콘서트 입장 시 예매 내역으로는 입장할 수 없으며, 티켓을 1인 1티켓 소지하셔야 합니다. 콘서트 스타트 1시간 전부터 입장 가능하며, 공연 스타트 10분 전까지 태도를 완료해야 합니다. 공연장 내 마스크 착용은 의무가 아닌 권고사항입니다.

그렇지만 코로나 악성 코드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상황으로 되도록이면 마스크 착용을 하면 좋습니다. 공연장 내 외부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생수 외의 음식물은 반입은 불가능합니다. 공연 전후 출연진 및 스태프들과 대면 만남, 사인, 사진 요청 등 아티스트 동선 근거리 접근은 제한됩니다.

지난 시즌과 달라진 점

이번 시즌에는 저번 시즌과 달리진 점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나이제한이 만 45세 미만이서 만 50세 미만으로 바뀌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이번 지원자들의 나이를 살펴보면 10살부터 50살까지 정말 다채로운 사람들이 많게 뽑혔습니다. 총 118명이 뽑혔는데 팀 참석 없이 모두 홀로 참가자입니다. 많은 사람이 뽑힌 만큼 지난 시즌에는 신동부, 현역부, 직장부, 대학부, 아이돌부, 대디부, 유소년부, 타 장르부로 예선을 진행했었으나 이번 시즌에는 국가대표부, 우승부, 반장부, 독종부, 샛별부, 나이야 가라 부가 추가 되어서 예선이 진행됩니다.

우승주에는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사람들이 나오기 때문에 그분들의 팬덤이 미스터 트롯 2에서 어떻게 작용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우승부에 나오는 사람으로는 안성준, 나상도, 오주주, 정민찬, 진해성, 재하, 박세욱 등등이 있습니다.

연관 FAQ 매번 묻는 질문

미스터트롯 2 미리 보기 방송시간

세미트롯 종류 연핑크의 ”못생겼어요”로 무대를 꾸민 국가대표부(정민찬, 김시원, 윤대웅, 김홍종)는 퍼포먼스 최강자들이 모인 팀인 만큼 발레턴, 다리개, 비트박스, 대흉근 오픈 등 자신들의 무기를 대방출하며 타 클럽 부럽지 않은 흥을 폭발시켰다.

시청률은 얼마나 높을까?

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미스/미스터 트롯, 이번 역시 첫 방송부터 20%가 넘는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방송마다.

미스터트롯2 미리 보기

지난 1월 6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1주 차 온라인 응원투표 결과 1위 박서진, 2위 황민호, 3위 박지현, 4위 안성훈, 5위 김용필이 선두권을 달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