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프로틴 샀으니 이제 운동만 열심히 가면…

맛있는 프로틴 샀으니 이제 운동만 열심히 가면…

먹고 보고 듣고 [마이밀 뉴프로틴 바나나] 바나나 우유맛의 고단백 음료 마이밀 뉴프로틴 바나나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여태까지 대충하던 운동을 열심히 하기 시작했다. 운동도 중요그렇지만 식단도 중요합니다.는 말에 식단도 관리하고자 했지만 식단 관리라는게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식단까지 챙기는 건 너무 어려워 단백질 음료를 구매하였습니다. 요새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건 마이밀 뉴프로틴 바나나다.


2.일반적인후기
2.일반적인후기


2.일반적인후기

1. 자신에게 맞는 단백질의 양을 알아라!단백질은 몸무게의 1kg당 1g 이상 섭취해야 합니다. 간결하게 말해, 몸무게 60kg인 인원은 하루에 60g의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2. 하나하나 지속적으로 섭취!우리 몸에 일정량의 활용 후 남은 단백질은 단백질의 형태로 저장되지 않습니다. 모두 분해되기 때문에 일제히 먹는 것보다. 좋은 분량으로 나누어 하나하나 규칙적으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동물 식물 단백질의 균형을 맞춘다.

-단백질은 필수 아미노산에 따라 다양하며, 동물과 식물 단백질의 밸런스 잡힌 섭취는 필수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사용할 있습니다. -단백질은 종류에 따라 체내 소화시간이 다릅니다.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의 밸런스 잡힌 식단에서 섭취하면 필수 아미노산이 인체에 공급됩니다.

맛

개인적으로 셀렉스가 먹기가 더 좋았습니다. 맛이 크게 차이가 나는 건 아닌데, 셀렉스가 더 짙은 느낌이고, 마이밀은 두유 정도로 셀렉스보다. 묽은 느낌입니다. 단백질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간편하게 먹고 싶다면, 셀렉스한끼 대용으로 먹는다면, 용량이 많은 편인 마이밀을 추천합니다. 아이를 먹인다면, 마이밀 뉴프로틴에 바나나맛도 좋았어요,로우슈거인데다, 단백질 음료 맛이 안나고, 정말 바나나우유 맛이라 아이도 잘 먹더라구요. 배고프다고 할 때, 간편한 간식으로 좋았습니다.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