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종이의 집 1화을 통해서 나오는 Slaughterhouse
소소한 드라마 리뷰/외국 드라마 (1) 넷플릭스 종이의 집 시즌 2 (3화 – 4화) 돈! 우린 직접적으로 만들어서 털어!!(feat. 스페인 조폐국) 3화 내용. (스포 있음. 결말 있음.) 경찰서에 잡혀 체포된 도쿄를 본 교수는 지난 과거를 떠올립니다. 천재이긴 하지만, 철이 없는 리우를 일행에서 빼려고 한 교수를 설득했던 도쿄. 교수는 결국 라켈에게 전화해서 도움을 청합니다.
인스밀의 대표 메뉴는?
어딜 가더라도 보통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는 편인데(거의 날씨에 독립적으로 먹는 듯) 인스밀의 대표 메뉴가 있다고 하여 추가로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바로 보리개역이라는 메뉴인데요. 보리개역은 제주 방언으로 보리 미숫가루라는 뜻이며, 이곳에서는 타곡물을 섞지 않고 직접적으로 수확한 보리와 서귀포 꿀을 넣어 만든다고 합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미숫가루보다. 단맛이 덜그런데요 건강한 맛 이라 기분 좋게 잘 마셨습니다.
0시즌2 인터뷰 및 원작 스토리라인 비교
”종이의 집:공동경제구역” 파트2는 조폐국에 고립된 강도단의 탈출 작전이 펼쳐진 예정이며 새로운 인물 서울(임지연)의 캐릭터도 기대가 됩니다. 특히나 류용재 작가는 언론을 통해서 ”원작과 별도의 내용은 파트2에 집중되어있다”고 한만큼 큰 기대가 되어 원작을 보셨던 분들은 원작과 어떠한 부분이 달라졌는지를 보는 재미가 있을것 같다.
인스밀 간판, 아쉬움에 한 컷
다음 장소로 이동하려고 나가던 길에 인스밀 간판이 보이더군요. 아쉬움에 여러 장 찍어보았는데 이 사진이 제일 괜찮은 것 같아 올려봅니다. 파란 하늘과 나무들이 있어서 그런지 간판이 이쁘게 잘 나왔네요. 제주 서귀포 관광 중이시거나 전략적 중인 분들은 방문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주소는 아래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thoughts on “넷플릭스 종이의 집 1화을 통해 나오는 Slaughterhous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