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신길7동 임플란트 추천 안내 5곳

영등포구 신길7동 임플란트 추천 안내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플란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대체하는 치료 방법으로, 손상된 치아나 없어진 치아를 대신해주는 인공치아입니다. 이는 영등포구 신길7동에 위치한 여러 임플란트 클리닉에서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효과적으로 빈 공간을 채워주고 빵집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갤러리치과의원소개

갤러리치과는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2 하나금융프라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삭막한 빌딩 숲 속에서 뜻밖에 따뜻한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무서운 치과를 약속으로 기쁘게 바꾸어드립니다. 갤러리치과에서는 재난지원금을 이용한 치과 이용도 가능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모바일), 선불, 신용, 체크카드(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의도역 2번출구 하나금융투자빌딩 2층에 위치한 갤러리치과는 도심 속에서 뜻밖의 따뜻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스케일링도 가글마취로 불편함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꼼꼼하고 친절한 설명을 통해 환자들을 웃으며 보내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남상치과의원소개

영등포구 신길7동에 위치한 남상치과의원은 지역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치과입니다. 저희 의원은 최신의 치과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전문의와 경험 많은 스태프들이 함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남상치과의원은 비상치료뿐만 아니라 예방치료에도 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치아 건강에 대한 효과적인 교육과 개별 상담을 통해 환자들이 치아를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치아 정기 검진을 통해 초기에 문제를 발견하고 조기 치료를 함으로써 환자들의 불편과 통증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남상치과의원은 환경에 친화적인 치료 방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최신의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을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효과적인 치아 보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멘트프리 이송, 세라믹 복원 등의 치료 방법을 통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웃음소리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저희 남상치과의원은 편리한 위치에 있어 이용하기도 매우 편리합니다. 서울 영등포구 신풍로 118 신한에디피스빌딩 3층에 위치해 있으며, 교통이 편리하여 주변 동네 사람들에게 접근하기 매우 쉬운 곳에 있습니다. 우리 의원은 항상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환자들의 편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친절하고 신속하게 응대해드리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남상치과의원에서 전문가들과 함께 치아 건강을 관리해보세요. 첨단 장비와 최고 수준의 서비스로 여러분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남상치과의원은 언제나 여러분의 웃음과 건강을 응원합니다. 언제든지 문의하시고 방문해주시기를 기다립니다.

imgCaption0

3. 예림치과의원소개

예림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충치치료, 신경치료 등을 잘하는 친절한 치과로 소문이 나 있는 곳입니다. 이미 30년 가까이 여의도에서 진료를 해온 신뢰할 수 있는 치과로, 여의도 백화점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여의도역 5번 출구에서 나오셔서 도보로 5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의도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예림치과의원에서 친절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받아보세요.

imgCaption0

4. 미소현치과의원소개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에 위치한 미소현치과의원입니다. 박백현 원장님은 치과라는 곳이 무섭지 않도록 세심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장비를 사용하여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예약이나 간단한 상담은 카톡 또는 전화로 연락주세요. 카톡ID는 miso2080이고, 병원폰은 010-2551-2804입니다. 상담시간은 제한시간이 있는데 관심이 있는 분들은 카톡이나 전화로 문의해주세요. 다양한 치료 내용으로는 임플란트, 보철, 신경치료, 치아미백, 스케일링, 잇몸치료, 레진치료 등이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월요일과 금요일은 10:00부터 18:30까지, 화요일과 수요일은 10:00부터 21:00까지, 토요일은 9:30부터 14:00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역에서 가까워 찾아오기 편리하고, 동작구 신대방동 보라매공원 정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imgCaption0

5. 서울미치과의원소개

저희 서울미치과는 서울 동작구 보라매로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임상경력 30년을 가진 서울대출신 전문의, 치과보철과 전문의, 치과교정과 전문의 2인이 협진하여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가공인 치과위생사로 구성된 진료스텝진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어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미치과는 임상경험을 가진 분야별 전문의료진과 최신 디지털 진단 장비인 3D CT를 보유하고 있어 정확한 진단과 개개인에 맞춤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장기 어린이교정, 성인교정, 투명교정(인비절라인), 임플란트, 보철치료, 신경치료, 충치(예방)치료, 잇몸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수행하며, 편안하고 완성도 높은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미치과는 동네 사람들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치과로서, 지속적으로 최고의 진료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 동네에서 건강한 입술과 이빨을 갖고 살기 위해 서울미치과를 선택해주세요.

imgCaption0

6. 라움치과의원소개

라움치과의원은 서울 동작구 상도로 94 수진세인트빌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9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이며, 토요일은 9시 30분부터 14시까지 운영합니다. 주목할 점은 매주 화요일에는 17시 30분부터 20시까지 야간 진료를 진행하고,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까지입니다(토요일 제외). 라움치과의원은 정직한 진료와 함께 환자를 배려하는 공간으로서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임플란트는 인공 치아나 인공 관절과 같이 인체 내에 삽입되는 의료 기기입니다. 이러한 임플란트는 주로 자연적인 기능을 손상한 부위를 대체하여 기능을 회복시키는데 사용됩니다. 임플란트는 안전하고 지속적인 해결책으로 알려져 있으며, 치아, 관절, 청각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용됩니다. 이때, 임플란트 시술은 전문 의료진에 의해 신중히 계획되고 수행되어야 합니다.

임플란트 FAQ

Q. 임플란트는 무엇이며 어떤 사람들에게 추천해야 하나요?

A. 임플란트는 이란트 틀 위에 인공치아를 부착하는 치과 치료법으로, 잃어버린 치아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잇몸과 턱 뼈가 충분히 건강하며, 치아를 잃은 경우에는 임플란트가 추천됩니다.

Q. 임플란트 수술을 받기 전에 어떤 검사가 필요한가요?

A. 임플란트 수술 전에는 정확한 치아 상태를 평가하기 위해 치아 X-선 검사와 잇몸 상태를 확인하는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또한, 허벌내시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이 역시 수술 전에 진행됩니다.

Q. 임플란트 수술은 얼마나 걸리며, 회복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A. 임플란트 수술은 일반적으로 1~2시간 정도 걸리며, 이후에는 약 3~6개월간의 회복 기간이 필요합니다. 회복 기간 동안은 임플란트가 결손된 치아 역할을 하기 위해 치료 지침을 엄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