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1년 텀블러 및 카드 실물 리뷰
다자녀 워킹맘의 생계형 육아 지식 출근길에 오랜만에 스타벅스 수혈이 필요하여 어플에 접속하니 신메뉴가 나왔네요. 이름부터 감정을 사로잡은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입니다. 신메뉴지만 먹어보지 않아도 알 것 같은 그 맛이라 더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구름처럼 매끈한 씨솔트 폼과 번트 카라멜의 중독성 강한 단짠단짠 조합의 콜드브루. 한번 맛보시면 자꾸 생각나는 매력적인 음료. tall 사이즈 기준 6,300원입니다.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Sea Salt caramel Cold Brew에 대한 소개입니다.
문득 드는 생각이 신메뉴 출시할 때마다. 메뉴에 대한 코멘트를 위해 검증 숙고할 직원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스타벅스를 위해 소비자로서의 가장 임팩트 있는 부분은 중독성이 강한 단짠단짠 조합입니다.
스타벅스 Starbucks
스타벅스 스테인리스 트레블 텀블러는 제가 갖고 있는 트레블 텀블러 중에 가장 오래된 텀블러입니다. 스타벅스 스테인리스 텀블러의 강점은 본체 중앙에 고무로 덧대어져 있어 그립감이 좋다는 점입니다. 크기도 충분해서, 아이스 많이의 아이스 라테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고요. 이뿐 아니라, 입구를 단단히 닫을 수 있어 잘 세지 않는 것도 장점입니다. 반대로, 열기가 어려워 차에서 이동 중에 마시기에는 한 손으로 열기가 쉽지 않아 꽉 닫지 않고 활용하는 경우가 많은 데요, 꽉 닫지 않은 것을 까먹고 그대로 가방에 넣었다가 커피를 차에 쏟은 적이 있어 혜택이 곧 단점이 되는 부분입니다.
또한, 다른 브랜드의 보온, 보냉 커피 머그 혹은 텀블러를 이용해서 보니 스타벅스의 스테인리스 트레블 텀블러는 온도가 빠르게 떨어지거나 미지근해지는 편이라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답니다.
엠버 Ember
엠버는 오래 소개할 커피 텀블러 머그 중에 가장 총명한 물건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엠버 어플을 이용해서 내가 요구하는 커피 온도를 바르게 지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 남편의 아침 루틴 중 하나는 그날 마실 저희 부부의 푸어 오버 커피로 제작하는 것인데요, 제가 커피를 마시는 시점은 약 24시간 뒤이기 때문에 엠버 커피 머그를 만나기 전까지는 최상의 상태의 커피를 맛보기가 어려웠답니다. 그렇다. 보니 커피를 달콤하게 즐기기 위해 겨울에도 아이스와 시럽 그리고 우유를 넣은 라테로 즐길 수밖에 없었죠.
그런 저에게 남편이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엠버 온도 조절 스마트 머그 (Ember Temperature Control Smart Mug) 머그 로즈 골드 에디션을 선물해 주었답니다.
기프트카드 리뷰
감동적인 카드가 2종 있었어요. 아까 텀블러에 있던 소들인데, 하나는 고급진 느낌이고 또다른 하나는 귀염귀염한 느낌입니다. 글씨들이 금색과 은색인데 사진에는 담기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충전 금액은 5,000원입니다. 10,000원 충전해서 새해 선물용으로 적당할 듯? 처음 애교스러운 소카드는 비치색입니다. 사진은 남색같은데, 실물이 훨씬 이쁘다. 은색이랑 비치색이 번갈아가며 반짝반짝 거린다. 얘도 훨씬 실물이 고급니다.
검은색이랑 밤색의 사이 어딘가에 있는데, 아래쪽에 있는 꽃과 금색 글자가 어우러져 고급진 느낌을 낸다. 단순하게 인삿말을 쓸 수 있는 케이스도 줍니다. 2021년도 화이팅. 두 카드를 각각 구매해 집에 왔다. 둘 다.
스타벅스의 장래 전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주요 변수들을 보면서 동향과 전망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화 및 테크놀로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주문 및 결제 프로세스를 향상시키는 데 큰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앱을 통한 주문 및 배달 서비스를 확대하며, 이용자에게 더 편리한 방식으로 커피와 물건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지속성 스타벅스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하고 있으며, 환경 친화적인 물건 포장, 친환경 커피 원두 구매, 재활용 노력 등을 통해 환경에 대한 책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증대 스타벅스는 여전히 세계적인 시장에서 확장하고 있으며, 여러가지 지역에서 매장을 개설하고 커피 문화를 보급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특히 아시아 시장에서의 성장에 큰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스타벅스 Starbucks
스타벅스 스테인리스 트레블 텀블러는 제가 갖고 있는 트레블 텀블러 중에 가장 오래된 텀블러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엠버 Ember
엠버는 오래 소개할 커피 텀블러 머그 중에 가장 총명한 물건 중 하나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프트카드 리뷰
감동적인 카드가 2종 있었어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