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 납부확인증명서 인터넷 발행 방법
블로그 Microsoft Azure를 통한 옴니채널 상호작용 솔루션이 어떠한 방식으로 보험 회사가 능률적인 보험 계약자 경험을 하도록 하고 사상 있는 고객 연결을 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보험 구매는 대부분의 이용자에게 재정적이면서도 감정적인 결정입니다. 보험 계약자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구매 결정을 내리며 특히 귀중한 시기에 보험사와 상호 작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화된 을 제작하는 것이 대부분의 보험 회사의 디지털 혁신 수고의 핵심입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고객이 누구인지, 고객이 최애하는 채널, 직관적인 AI 챗봇을 파악하고 고객을 위해 늘 존재하는 것이 아주 중요해집니다.
Contents
개인화된 보험 제의 및 메시지 작성
을 활용하여 모든 안면 및 외부 데이터를 한 곳으로 가져와 고객 요구 사항을 예측하고 최애하는 채널을 통하여 개인화된 제의 및 메모를 제공합니다. 수십만 명의 고객을 보유한 스페인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보험 제공업체인 는 Infobip의 지침에 따라 WhatsApp Business를 과거 시스템에 성공적으로 해낸 통합했습니다. 이제 다음을 포함하여 1,000개 이상의 주제에 대한 여러 대화 워크플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 필요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 민사와 형사 2가지 법적요소를 책임져야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자동차보험에서는 민사적인 부분을 처리하면됩니다. 그러나 자동차보험은 형사적인 사항까지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특히 자동차 사고에서 12개 중과실사고 그리고 인명 등의 중상해 사고 발생하여 형사합의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대 이러할 때는 소송비 및 변호사는 개인이 바로 부담해야하고 이에 대한 비용은 사고 범위에 따라 커질 수 있습니다.
이와 유사한 형사 사건으로 인하여 비용이 크게 발생하였을 때 비용을 커버해주는 것이 바로 운전자보험입니다. 특약에 따라서 다를 순 있지만, 일반적으로 형사, 행정상 책임비, 법무사 선임비 등 형사 사건으로 발생할 수 있는 비용들을 보상해주는 상품입니다. 운전자 보험은 필수적 보험이 아닙니다.
보험다모아 활용 방법
보험다모아 사이트에서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을 클릭하여 개인정보 인증을 완료할 경우 위 내용과 같이 보장내용에 에 관하여 클릭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다음을 지속적으로 클릭하면서 가입 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기초 필수보험에 대해서는 미가입하실 수 없기 때문에 가입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자동차 운전 범위를 선택하고 추가 특별약관까지 선택한다면 가격을 1차적으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해당 비교를 통하여 어떤 보험사가 나의 조건에 가장 저렴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이용하여 보험사를 1차적으로 축소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귀중한 것은 특약 정보입니다. 앞서서 말한 티맵 할인 같은 정보들을 올바르게 입력에 따라 보험료가 추가적으로 할인이 가능했던 점은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시 고객 지원을 위해 AI 활용
키워드 기반 챗봇에서 감동 분석이 가능했던 직관적인 챗봇에 이르기까지 보험 회사는 고객 지원을 자동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험 계약자가 선택한 채널에서 연중무휴 24시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는 Infobip의 과 를 사용하여 WhatsApp을 통한 송금 문의에 대한 셀프 서비스 옵션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Answers를 통하여 Edenred UAE는 멀티미디어를 사용하여 보편적인 문의를 해결할 수 있는 다국어 챗봇을 만들었으며 연중무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화와 함께 사용하면 챗봇은 대화 기록이나 내용을 잃지 않고 적당한 경험을 가진 상담원에게 어려운 문의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을 때 빨라지는 결정 및 도움
챗봇 건조 플랫폼 외에도 디지털 컨택 센터를 추가하면 보험 회사가 고객 관리 지원을 개인화하여 초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올리고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보험 제공업체인 는 Infobip의 Conversations API를 사용하여 WhatsApp, Viber 및 Messenger를 연결하여 고객 지원 에이전트가 모든 문의에 실시간으로 답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Hrvatski Telekom과 제휴 하여 를 사용하여 과거 시스템에 인스턴트 메시징 앱을 추가함으로써 상담원 및 고객 경험이 향상되었습니다. 연결된 고객 여정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중심 접근 방법을 통합하면 보험사가 더 힘찬 보험 계약자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Azure에 있는 Infobip의 옴니채널 통신 솔루션은 고객 여정 전체에서 고객과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관련 FAQ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개인화된 보험 제의 및 메시지
을 활용하여 모든 안면 및 외부 데이터를 한 곳으로 가져와 고객 요구 사항을 예측하고 최애하는 채널을 통하여 개인화된 제의 및 메모를 제공합니다.
운전자보험 필요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 민사와 형사 2가지 법적요소를 책임져야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보험다모아 활용 방법
보험다모아 사이트에서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을 클릭하여 개인정보 인증을 완료할 경우 위 내용과 같이 보장내용에 에 관하여 클릭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