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체크카드 교통카드 모바일 발급 방법

기업은행 체크카드 교통카드 모바일 발급 방법

시중은행과 저축은행에서 판매중인 예금과 적금의 금리를 비교해보는 가장 빠른 방법은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한눈에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 8월 21일 기준으로 2년 정기예금 금리가 가장 높은 상품은 세전 연 3.86 금리를 제공하는 기업은행 1석7조통장입니다. 기업은행에서 판매중인 정기예금 상품 중에서 1년 기준으로 가장 높은 금리를 주고 있는 상품은 1석7조통장입니다. 금리 및 가입 방법에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업은행 정기예금 금리 중에서 가장 높은 상품인 1석7조통장은 실명의 개인이 가입할 수 있고 반면 개인사업자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imgCaption0
기업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기업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기업은행 체크카드를 분실신고한 후에는 재발급을 신청해야 합니다. 재발급을 신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은행 방문하여 재발급하기 가까운 기업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재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분증과 통장이 필요합니다. 영업면에서는 즉시 새로운 카드를 발급해 줍니다. 전화로 재발급하기 기업은행 고객센터15883000로 전화하여 재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인증이나 주민등록번호 등의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전화로 신청한 경우에는 택배로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인터넷뱅킹으로 재발급하기 : 기업은행 인터넷뱅킹에 로그인하여 카드 – 분실신고/해제/재발급 메뉴에서 재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 로그인 및 이용에 필요한 보안절차가 필요합니다.

IBK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는 은행의 운영시간과는 조금은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영업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객센터는 전화를 받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하지 않고 평일에는 운용을 합니다. IBK 기업은행 고객센터 영업시간 오전 9시 오후 6시 IBK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 15882588, 15662566 IBK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외 82318888000 인터넷 뱅킹, 모바일 뱅킹이 활성화 된 최근에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는 일이 거의 없기는 합니다.

하지만 아주 한번은 꼭 은행에 방문해서 처리해야만 되는 일도 생기기 때문에 이럴 때에 근무시간 등을 챙겨보시면 좋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IBK 기업은행 영업시간 탄력점포 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까지 알아보았습니다.

IBK 기업은행 탄력점포 영업시간

IBK 기업은행 탄력점포는 특수하게 업무시간을 조금 더 증가해서 탄력적으로 경영하는 점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은행의 영업시간에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서 일부 지점이라도 조금 더 시간을 증가해서 운행하는 것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시간을 길게하거나 또한 주말에도 웅여하기도 하는 등 영업점에 따라서 탄력적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탄력점포의 경우에는 약간은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운행이 된다고하니 5시 정도에만 회사에서 나오더라도 은행업무를 할 수 있다는 점은 좋은 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탄력점포 마다. 운영시간이 차이가 있다고 하니, 근처에 있는 탄력점포의 영업시간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IBK 기업은행 점검시간

자정 무렵에 이체를 하거나 은행업무를 인터넷이나 모바일 그리고 ATM을 통해 하시다가 점검시간이어서 기다리신적 다들 있으시죠? 급한일이 있는 경우에는 조금은 난감한 경우도 있기는 합니다. 타 은행들도 비슷한 시간에 점검시간이 있으니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IBK 기업은행 점검시간 0000 0010 다른 은행의 경우에는 15분에서 30분이 경우도 있었으나 IBK 기업은행은 우리은행과 비슷하게 10분만 점검시간을 갖는 다는 점에서 사용이 편리해 보입니다.

기업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에 대한 팁

기업은행 체크카드의 분실신고와 재발급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몇 가지 팁을 드리겠습니다. 카드를 분실하였을 때는 가능한 빠르게 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분실신고를 하지 않으면 상대방이 카드를 이용하여 부당한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본인의 책임이 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를 한 후에는 재발급을 신청해야 합니다. 재발급을 신청하지 않으면 카드의 사용이 정지된 상태로 남아 있으며, 새로운 카드를 받을 수 없습니다.

재발급된 카드는 기존의 카드와 동일한 계좌번호와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은 변경됩니다. 따라서 자동이체나 간편결제 등에 등록된 기존의 카드 정보를 새로운 카드 정보로 변경해야 합니다. 카드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기업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기업은행 체크카드를 분실신고한 후에는 재발급을 신청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IBK 기업은행 고객센터

는 은행의 운영시간과는 조금은 다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BK 기업은행 탄력점포

IBK 기업은행 탄력점포는 특수하게 업무시간을 조금 더 증가해서 탄력적으로 경영하는 점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