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서비스센터 AS센터(뽀송 제습기, 가습기, 공기청정기, 텀블 건조기, 정수기, 텀블 세탁기)

위닉스 서비스센터 AS센터(뽀송 제습기, 가습기, 공기청정기, 텀블 건조기, 정수기, 텀블 세탁기)

위닉스WINIX는 지난 1973년 설립되어 50년에 가까운 업력을 자랑하는 백색가전기업으로 위닉스 뽀송 제품으로 국내 제습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가습기, 공기청정기, 건조기, 세탁기, 서큘레이터, 정수기, 온풍기와 같은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저도 현재 가을인데도 드레스룸이 다소 습해서 이곳에 설치할 제습기의 구입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위닉스 서비스센터와 방문 AS 접수방법, AS비용, 고객센터, 제습기 사용방법과 같은 정보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전국에 38개 위닉스 서비스센터가 있으며 내방 접수가 안 되는 서비스센터도 있으니 방문 전 지역별 서비스센터와 통화하시기 바랍니다.


파세코 부품보증기간
파세코 부품보증기간

파세코 부품보증기간

상품 보장 기간 상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작사 혹은 상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포함에 의해서 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 제품의 생산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조건을 결정하며, 생산년월에 6개월 감안유통기간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다음의 경우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 으로 단축 적용 한다 중고품 구입시 보증기간은 적용 되지 않습니다.

위닉스 제습기 고장 유무 판단
위닉스 제습기 고장 유무 판단

위닉스 제습기 고장 유무 판단

오래간만에 작동시키는 시즌가전의 특성상 고장이 나지 않았는데 고장으로 오인하는 경우도 비교적 흔합니다. 제습기라는 제품의 특성상 실내 습도가 일정 이하일때는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고 멈추는 경우도 있었으나 확인차 작동을 시켰다가 이런 증상이 고장이 난 것으로 오인하여 서비스센터를 찾기도 하므로 출장서비스를 신청하기 전에 상담 등을 통해 사전점검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습도가 높은날 확인 실내 습도가 낮으면 정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가급적 습도가 일정 이상 되는 날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연속배수호스 마개 확인 연속배수호스 연결부위의 고무패킹이 열려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부분이 막혀있지 않다면 작동 정지, 물샘 등의 고장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AS 신청 센터내방접수 VS 출장수리
AS 신청 센터내방접수 VS 출장수리

AS 신청 센터내방접수 VS 출장수리

부피가 크고 컴프레서와 같은 무거운 부품이 포함된 상품 특성상 센터 내방수리가 용이하지는 않습니다만 빠른 수리를 원하여 자가용을 이용하여 내방하시는 것을 희망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센터별로 내방수리 자체가 불가능한 곳이 있으므로 사전에 반드시 연락하여 확인 후 방문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위치 및 전화번호 검색 항목에 내방가능 여부를 기재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무상서비스 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제품의 수리비용이 많이 발생하여 수리를 저항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었으나 이같은 경우애 출장방문 비용은 청구될 수 있습니다.

as센터 위치 찾기 및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권역별로 구분을 해두었으며 내방시 서비스 센터 방문 전 미리 연락을 하신 후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파세코 서비스센터 출장비

파세코 서비스센터 출장비 15,000원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출장 처리시에는 수리비에 출장비를 추가 합니다. 서비스 요금의 구성 1 부품비 부품교체가 필요한 수리일 경우 소요된 총 부품가격부가세 포함을 말합니다. 2 수리비기술료 수리비는 유상수리 시에 청구하는 기술난이도 및 소요시간에 따른 기술공수를 갖고 책정한 금액을 말합니다. 3 출장비 상기 유상수리기준에 속하는 제품의 출장수리 혹은 점검시 청구되며, 출장비는 출장 거리와 연관 없이 동일한 금액을 청구합니다.

4 고장이 아닌 상태에서 신규설치 및 이전설치 비용은 별도로 규정 하고 있습니다.

유상수리 비용

위의 서비스비용은 유상 수리 시 발생하는 비용이며, 영종도 등의 일부지역 과 도서산간 지역은 거리에 따라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엔지니어의 방문이 어려운 지역섬, 도서산간의 경우 택배를 통해 AS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비용AS 요금은 출장비와 수리비, 부품비의 합으로 구성되며 서비스기사가 방문하여 상품 점검 시 기본 출장료로 18,000원이 부과되고 있습니다. 위닉스 동영상 설명서

위닉스 공식 유튜브에서 뽀송 제습기 사용방법, 필터 교환 방법, 가습기 항균디스크 청소방법, 정수기 필터 교체방법 등에 관하여 동영상으로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세코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파세코 서비스센터 서울 지역 파세코 서비스센터 경기,인천 지역 파세코 서비스센터 강원도 지역 파세코 서비스센터 경상도 지역 파세코 서비스센터 충청도 지역 파세코 서비스센터 전라도,제주 지역 이상으로 파세코PASECO 서비스센터 위치 및 고객센터 정보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파세코 부품보증기간

상품 보장 기간 상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작사 혹은 상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위닉스 제습기 고장 유무

오래간만에 작동시키는 시즌가전의 특성상 고장이 나지 않았는데 고장으로 오인하는 경우도 비교적 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AS 신청 센터내방접수 VS

부피가 크고 컴프레서와 같은 무거운 부품이 포함된 상품 특성상 센터 내방수리가 용이하지는 않습니다만 빠른 수리를 원하여 자가용을 이용하여 내방하시는 것을 희망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