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취소 방법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취소 방법

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몇 년 전 기업 다닐 때, 선배가 알려줬는데. 다시 기억을 더듬어 해보았습니다. 얼마 전에, 공실이었던 지식산업센터 가 드디어 월세 합의를 했고, 보증금과 월세를 입금받았습니다. 그래서, 세입자에게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일이 생겼습니다. 그럼, 한번 해볼게요 첫번째 홈택스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부동산 임대 사업자는 필수로 상가 임차인이 있을 때 이곳 홈택스에서 전자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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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한 발급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한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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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달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내용을 기록해볼까 하는 생각 있습니다. 1. 홈택스에 로그인합니다. 홈택스에 접속하여 전자세금계산서 건별발급 메뉴를 검색을 하여 들어갑니다. 보안카드 발급 방법은 가까운 세무서를 찾아가면 되는데, 관련내용은 아래 링크에 게시물 해 놓았다. 2. 세금계산서 내용을 기입합니다. 본인은 부동산임대사업자로 등록되어 있으므로, 임차인의 사업자등록번호, 월세입금날짜, 금액 등을 확인하여 입력합니다. 입력을 다. 하고나면, 입력한 정보 및 보안카드가 필요합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면, 각자 입력된 이메일로서 세금계산서가 전달되며, 홈택스에 내용이 기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