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로 보는 협찬 마케팅

2023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로 보는 협찬 마케팅

이번에는 본인동반인까지 무료입장 가능한 신용카드 에 관련해서 소개 합니다. 본인동반인까지 무료입장 가능한 신용카드 는 선택할 수 있는 카드 종류가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공항라운지 이용 카드는 대부분 프로미엄 카드 등급이 많고, 연회비가 다소 비싸기 때문에 라운지 이용 혜택 외에도 부가 서비스 혜택을 잘 비교해보고 선택해야 될 것 같습니다. . 조사를 해보니 아래 4가지 형태의 신용카드에서 라운지 동반자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신사 서드스테이지부스
무신사 서드스테이지부스

무신사 서드스테이지부스

서드스테이지는 공연의 수가 적고 규모도 아주 작은 편입니다. 12시16시 사이에만 공연이 진행되며, 2023년 행사에서는 총 10팀이 이 무대에서 공연을 진행했습니다. 그럼에도 이 무대를 그저 작은 무대로만 보기는 어렵습니다. 새소년, 잔나비 등 지금은 인지도가 빠른 밴드들도 오래전 이 무대를 통해 펜타포트에 입성하는 등, 서드스테이지는 루키에게 기회를 주는 느낌의 힙한 스테이지이기도 하기 때문. 그러나 시간대와 공연 수 등으로 알 수 있듯이 사람들이 가장 적게 머무는 스테이지인건 부정할 수 없습니다..

이번 서드스테이지는 무신사 스테이지로, 역시 무신사의 광고가 반복적으로 송출되었습니다.

스테이지 바로 옆에 위치한 무신사 부스는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모든 이벤트 부스 중 가장 줄이 긴 부스 중 하나였을 만큼 호응이 좋았다. 부스에서 진행한 행사는 다음과 같다.

쿠폰서비스 연 1회, 4가지 쿠폰서비스 중 택
쿠폰서비스 연 1회, 4가지 쿠폰서비스 중 택

쿠폰서비스 연 1회, 4가지 쿠폰서비스 중 택

쿠폰1. 호텔 무료 숙박 제공 서비스 국내 지정호텔 1박 무료숙박 서비스2인 조식 포함제공 제공 예약전용 콜센터로 사전예약 후 결제 시 BeV V카드 제시하여 객실요금 쿠폰결제 당일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사전예약 필수입니다. 서비스 금액을 초과하는 금액은 BeV 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타 행사패키지, 시즉특별가 등 및 쿠폰과 중복할인 불가합니다. 예약 확정 후에는 최종 취소 가능일까지만 수수료 없이 취소가 가능하며, 최종 취소 가능일 경과 이후 혹은 Noshow 시 해당 서비스를 적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본 서비스는 실물 카드 확인 후 제공되므로 BeV 카드 실물을 지참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Master World 서비스
Master World 서비스

Master World 서비스

BeV V Master 카드 발급 시 Master 카드의 World 등급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발레파킹 및 공항 라운지 등 발급사 선택 서비스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Master World 서비스 대한 구체적 내용, 적용기준 및 변동내용은 Master사의 내부 약관 및 서비스 규정을 따릅니다. BeV V Master World 서비스는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2021년 1월1일부터 2021년 12월31일까지 제공되며 2022년 갱신 시 일부 서비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Master World 로고 확인 후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BeV V카드 실물을 지참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DIY 모드 희망하는 영역에서 마음껏 청구할인

희망하는 영역에 희망하는 패턴을 설정할 수 있는데, 구간별 한도의 합이 구간별 통합 할인 한도1구간 1만 6천 원, 2구간 3만 2천 원, 3구간 4만 8천 원와 동일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전체 20개 영역 중 할인을 희망하는 영역과 할인한도 패턴을 마음껏 조합 1 영역당 아래 7개 할인한도 패턴 중 한 가지 선택 영역별로 선택한 패턴의 각 실적 구간별 한도 합계는 통합 할인 한도와 동일해야 함 영역당 1개 패턴만 선택 가능 예를 들어서 영역 두 개를 패턴 1로만 설정하는 게 가능합니다.

패턴1이 통합 할인한도의 12이므로 패턴1 두 개로만 조합하면 통합 할인한도와 동일해지기 때문입니다. 혹은 패턴 1, 패턴 2, 패턴 4, 패턴 5로 구성해도 가능합니다.

협찬 마케팅을 전개하는 이유, 왜 욕을 섭취하여도 강행할까?

2023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는 15만 명의 사람들이 모였다. 즉, 이 공연에 협찬을 한 기업은 적어도 15만 명의 사람에게 그들을 홍보할 기회를 얻었다는 것입니다. 다른 건 마케팅의 방식이었다. 이를 세분화해 보시면 크게 두 가지로 볼 있습니다. 1 기업과 서비스, 마케팅 채널의 인지도를 높이는 방식2 서비스를 직접 사용하게 함으로써 유저를 늘리는 방식

인천공항과 무신사의 마케팅은 주로 1번을 따랐다.

포토존, 포토부스 등을 활용해 SNS상에 기업의 이름이 당연한 공유되도록 유도했고, 무대의 이름과 무미건조한 홍보 송출로 행사 참여 인원에게 기업의 서비스를 알렸다. 또한 자사 SNS 계정을 팔로우할 시 증정 상품을 주거나 쉴 곳을 제공해 주는 등, 마케팅 채널의 팔로워 수를 늘리기도 했다. 국민카드의 경우 두 가지를 혼합쳐서 사용했다.

자주 묻는 질문

무신사 서드스테이지부스

서드스테이지는 공연의 수가 적고 규모도 아주 작은 편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폰서비스 연 1회, 4가지 쿠폰서비스 중

쿠폰1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aster World

BeV V Master 카드 발급 시 Master 카드의 World 등급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