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우체국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2023 우체국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생명의 고객센터 전화번는 업무별로 여러 개가 나뉘어 있는데요. 명확한 내용은 지금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실비 통원비
실비 통원비

실비 통원비

본인부담금 10만 원 이하 외래, 처방 합산 동일상병 기준 진료비약제비 계산서 영수증, 보험금 청구서에 병명 기재진단서 대체 본인부담금 10만 원 초과 외래, 처방 합산 동일상병 기준 진료비약제비 계산서 영수증, 병명 확인 서류통원직선 및 병명 포함 단, 응급의학과, 치과, 한방과 진료 청구건 제외 실손 영수증 항목 비급여 선택진료료 합계금액이 5만 원 이상인 경우 진료비 세부내역서 실손보험17.4.1 이후 가입 진료비 세부내역서 단. 비급여가 없는 경우 생략가능 약관상 보상여부 판단을 위해 진료비 세부내역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진료비약제비 계산서 영수증이 다수건일 경우 일자진료과별 구분하여 필요합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이메일상담 및 고객의견게시판
삼성생명 고객센터 이메일상담 및 고객의견게시판

삼성생명 고객센터 이메일상담 및 고객의견게시판

이메일 상담 삼성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전화상담외에도 이메일소개를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고객센터 전화통화가 곤란하신 상황이거나 불편하신 분들은 이메일 소개를 권장드립니다. 위에 안내해 드린 삼성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왼쪽 메뉴에 이메일 상담메뉴가 있습니다. 메뉴를 클릭하고 오른쪽에 이메일 상담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 로그인 후 이용하시려면 카카오페이 인증 아니면 공동인증서, 간편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하시면 되고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아 로그인없이 이용하시려면 하단의 로그인없이 이용하려면? 를 클릭합니다.

로그인 없이 이용하시려면 간편한 본인확인을 거쳐 이용하시면 됩니다. 원활한 소개를 위해 되도록 로그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견커뮤니티 – 왼쪽 메뉴에 고객패널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ARS 셀프처리
ARS 셀프처리

ARS 셀프처리

상담사를 연결하는 것보다. 어찌보시면 많은일들을 ARS 셀프처리로 가능합니다. 요새 젊은 층들은 앱을 사용해 보험금을 청구하고 아니면 보험 계약사항을 변경합니다. 또한 보험대출까지 하죠. 그러나 앱을 이용하기 어려운 분들이라면 ARS 셀프처리로 사고보험금 청구, 보험계약자대출, 보험료 납부사항 조회 등의 업무를 간단하게 처리할 수있습니다. ARS 셀프처리 이용시간 연중무휴365일 이용가능합니다. 이용가능시간은 082330분까지 입니다.

전용상담센터

업무별 전용을 급속도로 상담이 가능한 전용 상담센터 안내입니다. 전용상담센터 역시 이용시간은 일반 고객센터 상담 시간과 같습니다. 상담사 연결은 평일 09001800주말, 공휴일 제외 까지이며, 그외 시간은 자동응답 상담ARS만 가능합니다. ARS는 365일 가능하기 때문에 삼성생명 대출, 퇴직연금, 사고보험금, 다이렉트보험, 장애인 분들 상담이 있을 경우 어느때나 이용이 가능한 자동응답서비스를 운영합니다.

우체국보험 해지 방법

우체국보험을 해지를 위해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셨다면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우체국보험 해지는 원칙에 따라 우체국 방문을 통해 해지가 가능하며 몇가지 조건만 충족하면 인터넷뱅킹이나 우체국보험 어플,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 뱅킹이나 어플, 고객센터를 이용한 해지는 전자금융 약정자에 한해서 가능하고, 아래 4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하니 미리 확인바랍니다. 만약 아래 요구사항 중 하나라도 충족하지 않는다면 우체국 방문을 통한 해지만 가능합니다.

상담사 연결

상담사 연결은 15883114 전화를 하여 1번을 선택하면 연결이 됩니다.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 평일 0900 1800주말, 공휴일 제외 상담사 연결로 해결가능한 업무 상담사를 연결했을 때 업무는 삼성생명 보험의 전반적인 내용을 문의하거나 보험료연관 또 펀드 그리고 보험대출 등에 관한 문의가 가능합니다. 물론 보이스 피싱을 당했을 때 신고도 가능하고 말이죠. 이중 가장 문의가 많은 것은 보험료 납입에 관한 문의와 가상통장 문의입니다.

보험료 납인 기한이 지났거나 보험료 납부가 되지 않았을 때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카카오톡으로도 메세지가 온다

연금 가입일자가. 당사 가입일미래에셋 연금저축펀드 가입일로 되는데. 이게 연금저축계좌를 새롭게 만드는게 있고 이전 전용으로 만드는게 있나보다. 근데 연금일이. 타사 가입일나 똑같은 경우 삼성생명 연금저축보험 가입일으로 하려면 연금저축통장 이전 전용으로 만들어야 되는데. 어차피. 이게 50세 이전에는 상관이 없는게. 연금저축보험이나 펀드나 개시일이 5년 이후부터 되는데 그 전에는 상관없습니다..

그러니 그냥 그대로 고 이렇게 되면 가입신청은 완료가 된다 그리고 신청 다음날 삼성생명에서 전화가 오고. 뭐 본인 맞냐 이전하는거 맞냐 돈 얼마로 이전됩니다. 이렇게 얘기를 하면 정말 이전 완료~ 이후 프로세스를 아는 이유가. 나는 교보생명도 한 번 옮겼기 때문입니다. . 연금 이전이 되면 카카오톡으로 날아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실비 통원비

본인부담금 10만 원 이하 외래, 처방 합산 동일상병 기준 진료비약제비 계산서 영수증, 보험금 청구서에 병명 기재진단서 대체 본인부담금 10만 원 초과 외래, 처방 합산 동일상병 기준 진료비약제비 계산서 영수증, 병명 확인 서류통원직선 및 병명 포함 단, 응급의학과, 치과, 한방과 진료 청구건 제외 실손 영수증 항목 비급여 선택진료료 합계금액이 5만 원 이상인 경우 진료비 세부내역서 실손보험17.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이메일상담 및

이메일 상담 삼성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전화상담외에도 이메일소개를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RS 셀프처리

상담사를 연결하는 것보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