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평사리마을 최참판댁 SNS 권장 매암제다원(매암차문화박물관)

하동 평사리마을 최참판댁 SNS 권장 매암제다원(매암차문화박물관)

삼성궁은 경남 하동군 청학동에 있는 사당입니다. 1983년 김종택 씨가 창건하였으며 환인, 환웅, 단군을 모시고 성전이라고 합니다. 삼성궁은 돌탑, 돌길, 돌담, 돌로 만든 건물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신선이 사는 나라를 닮았다고 하여 신선의 나라라고 불리고 있어요. 또한 삼성궁은 사계절 멋진 경치를 자랑하며 매번 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입니다. 해발 약 900m의 산속에 위치해 있는 삼성궁은 가는 길은 좁고 가파르지만 도착하면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요. 돌탑은 삼성궁의 상징물로 삼성궁 곳곳에 세워져 있으며 돌길은 삼성궁을 둘러싸고 있으며 돌담은 삼성궁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돌로 만든 건물은 삼성궁의 본전, 삼성각, 영성각, 삼신각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삼성궁은 사계절 다. 멋진 경치를 자신있게 언급하는 곳이며 삼성궁의 정상에는 커다란 호수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동남아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맛집 권장 토지다슬기식당
맛집 권장 토지다슬기식당

맛집 권장 토지다슬기식당

먹느라 바빠서 사진은 단 한 장 밖에 없지만 그만큼 달콤하게 먹었다는 뜻으로 이해를.여기는 점심시간 거의 딱 맞춰 도착추측추측했더니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우리도 거의 230분쯤 기다려서 먹은 것 같은데내가 원래 수제비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여기 다슬기수제비는 엄청 맛존재했다 다슬기 수제비 10,000원, 다슬기 초무침 340,000원 가게 앞 주차는 조금 어렵고 근처 농협에 주차하는 편이 낫다. 다슬기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맑고 수제비도 쫄깃하고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은 맛이었다.

물론 가게 내부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없고 소란스러웠지만 그래도 뭐 그것 때문인 지 회전율은 빠른 편이었다.

4월의 크리스마스, 십리벚꽃길
4월의 크리스마스, 십리벚꽃길

4월의 크리스마스, 십리벚꽃길

일제강점기인 1931년에 만드러진 곳으로 화개 공영버스터미널에서 쌍계사에 이르는 약 4km의 도로다. 길 양옆에 늘어선 약 1,200그루의 벚나무에 벚꽃잎이 만개하는 봄이 되면 벚꽃잎이 눈발처럼 흩날리는 황홀하고 낭만적인 길이 됩니다. 사랑하는 연인이 이 길을 함께 걸으면 사랑이 행해지고 영구적으로 헤어지지 않는다고 하여 혼례길이라 불리기도 하고,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잎을 두 손으로 받으면 행운이 찾아온다는 이야기도 전해진다.

양탕국커피문화마을 홈페이지

하동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아홉 번째는 양탕국커피문화마을입니다. 양탕국은 조선말로 고종이 즐겨마셨다고 하여 유명한데요. 개인적으로 서울에서도 커피박람회는 참 좋아하는데 그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좋은 커피향을 마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곳에서도 그런 향을 맡을 수 있고 산 속에 마을이 위치하고 있어 마스크 벗고 공기를 마시기만해도 상쾌함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하동 편백 자연 휴양림 홈페이지

하동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세 번째는 하동 편백 자연 휴양림입니다. 힐링을 위해서는 편백 자연 휴양림에는 무조건적으로 들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편백나무 숲으로 걷는 것만으로도 피톤치트로 가득찬 곳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라에서 관리하는 만큼 성인 천원, 청소년 600원, 어린이 300원 입장료를 최소한으로 받고 있네요. 그냥 숨막히는 마스크를 벗고 숲의 냄새를 맡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입장료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하동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네 번째는 최참판댁입니다. 소설속에서느 들어봤던 최참판댁인데요. 박경리 소설 토지 드라마를 촬영한 곳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소설도 안봤고 드라마도 안봤는데 자연 풍경 속에 고택에 앉아서 하늘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양반들이 살던 기와집과 서민들이 살던 초가집이 옹기종기 모여있어 보존을 위해 2천원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매암제다원

매암제다원은 하동군 악양면에 위치한 녹차밭인데요 약 10만평 규모의 녹차밭으로 녹차를 재배하고 차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매암제다원은 녹차밭을 둘러볼 수 있는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고 차를 마실 수 있는 카페도 있어요. 하동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하동으로 여행을 가신다면 꼭 둘러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매암제다원은 녹차밭이 매우 아름답기로 강력한 곳이며 특히 여름에 더 이쁜 명소입니다. 신선량한 초록빛으로 가득한 녹차밭을 바라보며 차 한잔의 여유를 가져보세요. 또한 입구쪽에 매암차 박물관이 있어요. 차문화 박물관으로는 국내 최초의 사립박물관이라고 해요. 차 값이 다소 비싸다고 느낄 수 있겠지만 매암제다원의 멋진 풍경을 생각하신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타웨이하동

스타웨이하동은 하동군 악양면에 위치한 일몰명소로 강력한 하동의 떠오르는 랜드마크입니다. 스타웨이하동은 전망대와 함께 스카이워크가 길게 놓여져 있으며 일부 아래가 보이는 투명창으로 되어 있어 스릴을 느낄 수 있어요. 스타웨이에서 섬진강과 함께 노을진 하늘을 바라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뷰가 매우 멋진 곳이라 강력 추천합니다. 3층에 있는 카페에서 식사도 하시고 맛있는 디저트들도 있으니 차 한잔 하시면서 쉬기도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맛집 권장 토지다슬기식당

먹느라 바빠서 사진은 단 한 장 밖에 없지만 그만큼 달콤하게 먹었다는 뜻으로 이해를.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월의 크리스마스,

일제강점기인 1931년에 만드러진 곳으로 화개 공영버스터미널에서 쌍계사에 이르는 약 4km의 도로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양탕국커피문화마을 홈페이지

하동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아홉 번째는 양탕국커피문화마을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