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소 맨 넷플릭스 1위 최신 애니 화끈한 액션

체인소 맨 넷플릭스 1위 최신 애니 화끈한 액션


진격의거인
진격의거인


진격의거인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애니시리즈 ''진격의거인'' . 말해모해 그냥 보시면 됨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애니시리즈 ”진격의거인” . 말해모해 그냥 보시면 됨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애니시리즈 ”진격의거인” . 말해모해 그냥 보시면 됨

체인소 맨

요즘에 시기 최고조 인기있고 주가 오른 체인소맨 입니다. 뭔가 원펀맨 냄새나요 ㅋㅋㅋㅋㅋ 주인공과 전체적으로 무기력한 감정선이 원펀맨 1화 봤을 때 느낌과 비슷했음 개인적으로. 21세기 현대인들의 정서와 잘 맞는 액션호러스릴러코믹물 인듯 격투기, 파워풀함 카테고리 입니다. 힘겨루기 싫어하는 사람 어딨음ㅎ ㅋㅋㅋㅋ 재밌어요. 추천입니다.

액션씬도 볼만합니다. 한마바키 정도는 되야 진정한 남자라고 하는 겁니다. . -비스타즈 한국영상은 검색하면 성인용 주토피아니 뭐니 하는 것 밖에 없어서 영상첨부 패스 합니다.

스파이 X패밀리

첩보물에 육아가 더해지는 소재를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엔도 타츠야 작가의 세 차례 연재작으로, 웨스탈리스와 오스타니아라는 두 강대국 사이의 냉전을 배경으로 합니다. 작화도 좋고 스토리도 무난합니다. 뭔가 매번 접해본 듯한 설정이기도 그렇지만 진부하진 않습니다. 안정된 만큼 탄탄한 재미를 보장하는 정도의 느낌입니다. 중간중간 들어가는 코미디도 꽤나 세련되며 즐겁다. 여러 가지 장르적 결합이 이 애니메이션을 진부그렇지만 진부하지 않게 만들어 주는 요소입니다.

이 이야기는 스파이, 암살자, 텔레파시 중 각각 자신만의 비밀을 가진 캐릭터들이 서로의 정말 정체를 모르고 있어 이 시리즈의 코미디적 요소나 극적인 긴장감을 줍니다.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을 만큼 호불호가 적은 작품성이 탄탄하고 대중적인 작품입니다.

소감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굉장히 추천을 할 만한 작품이라고 생각을 하고 원칙 원작은 만화로 나온 작품인데 연출이라던가 전개형식 방식도 깔끔하고 시원시원하기 때문 막힘없이 볼 수 있으며 주인공 성이라든지 반전과 1기에 나온 떡밥 때문 파악 2기도 괜스레 기다려지는 애니입니다. 잔인한 것을 못 보시거나 애니를 자기 자신이 굳이 검색하는 사람이 아니면 그렇게 손이 가지는 않을 거다. 수위도 높고 굉장히 잔인한 씬이 많게 나오기 때문 별로 그런 장면을 원하지 않는 인원은 비추천합니다.

여러 사물에 빙의되는 악마

악마는 여러 사물에 빙의되어 나오는데 원래부터 위협적인 물건에 빙의될수록 강한 힘을 갖는다고 합니다. 토마토 악마나 좀비 악마가 초반에 나오는 데 그리 강하진 않습니다. 원작 중반부로 더해 질수록 ”총 악마”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체인소도 꽤 위험도가 있는 물건이라 주인공도 어느 정도 강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악마는 피를 마시면 상처가 낫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 강함은 더욱더 커지지.”

인원은 악마를 두려워하고 마주치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그런 악마를 잡는 직업이 있습니다. 바로 ”데블헌터”입니다. 그들은 평범한 사람이 아닙니다. 각자 자기 자신만의 능력이 있었는데 그것도 악마에게서 받은 능력들입니다. 악마를 잡기 위해 악마와 계약사항을 하다니 얼마나 모순적인가 덴지도 ”데블헌터”가 되어 악마를 잡는 일을 맡게 됩니다. 이 작품에서 보시면 덴지는 다른 사람과 다릅니다. 제일 잘 통하는 인원은 파워이며 뭔가 생각하고 실천하는 게 어린아이 같으며 길들여지지 않은 짐승 한 마리에 가까웠다.

의미

덴지가 데블헌터를 시작한 것도 삶의 의미를 두기 시작한 것도 모두 다. ”마키마”라는 사람의 이유였다. ”마키마”는 덴지가 폭주를 하고 버티지 못할 때 “안아줘”라는 작게 되뇌는 말을 듣고 달려가서 꼭 안아주자. 덴지는 체인소맨이 녹아내리기 시작했다. 그만큼 덴지는 누군가가 뜨듯한 온기를 바란 걸까? 아니면 그만큼 마키마의 포옹이 강렬했던 걸까 마키마란인원은 아름답고 능력도 있으며 무언가 홀리는 매력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녀의 무표정 속에 있는 그 찝찝함이 괜스레 나를 궁금하게 합니다.

등장인물

주인공과 악마퇴치를 같이 다니던 아기같은 악마 포타 치입니다. 주인공 덴 지가 모든 악마가 나쁘지 안다는 걸 느끼게 해 준 아기같은 악마입니다. 주인공 덴 지입니다. 이지미에서도 보시다시피 빚을 갚기 위해 자신의 안구를 팔면서 살아왔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아버지의 빚 덕분에 생활이 힘들어 데빌 헌터가 되었지만 그럼에도 생활이 지속적으로 어려운 불쌍한 주인공입니다. 악마 포치 타 와 주인공 덴 지가 계약사항을 하면서 하나가 된 모습 체인소맨입니다.

가슴에 돋아난 시동 줄(포 치타의 꼬리)을 잡아당기면 변신합니다. 머리와 팔이 전기톱으로 바뀌면서 너무 강한 전투력을 보여줍니다. 변화 상태에서는 피만 풍분하다면 모든 상터가 재생되기 때문 어지간한 악마들은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대단한 생명력을 보여줍니다.

11.죠죠의 기묘한 탐험 /키시베 시리즈 포함

죠죠 안본사람하고 말 안섞는 사람입니다.

관련 FAQ 매번 묻는 질문

진격의거인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애니시리즈 ”진격의거인” .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애니시리즈 ”진격의거인” . 말해모해 그냥 보시면 됨

✅ 진격의거인 ?클릭
.

체인소 맨

요즘에 시기 최고조 인기있고 주가 오른 체인소맨 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