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 관평동 임플란트 추천 리스트 5곳

유성구 관평동 임플란트 추천 리스트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성구 관평동에 위치한 임플란트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임플란트는 일종의 인공치관으로, 잃어버린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틀을 고정하여 사용되는 치과 치료 방법입니다. 임플란트는 훌륭한 기능과 자연스러운 외관을 제공하여 환자들에게 많은 장점을 줄 수 있습니다. 예컨대, 임플란트는 인접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물리적으로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플란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계속 읽어보세요.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앞선치과의원소개

앞선치과의원은 대전 유성구 테크노1로 12-28 메종드세이상가 2층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월, 화, 금요일에는 야간진료도 가능하며 주차를 걱정할 필요없이 지하 1층 대형 상가전용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치과에서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하여 최소한의 통증과 발치당일에도 임플란트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라켓 없는 교정시스템 시술을 통해 교정 불편감을 최소화하고 학습에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상시로 무이자할부 진행되며 고가 진료시에는 10개월까지 무이자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사용한 핸드피스는 완전히 멸균 소독하여 깨끗하게 유지되며, 신축건물의 세스코 관리치과로 환경도 쾌적합니다. 앞선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깨끗한 진료환경을 제공하며, 내원횟수와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042-934-7528, 7529로 문의해주세요.

imgCaption0

2. 애플치과의원소개

애플치과의원은 대전 유성구 테크노4로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주택 지하에 주차 가능하며, 건물 뒷편에도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보로 1분 거리에 유료 주차장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평동 애플치과는 임플란트, 턱관절 치료, 틀니, 어린이 치아 치료, 사랑니 발치, 치아 미백, 구강 검진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환자와의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며,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주하는 전문의가 있어서 언제 내원하더라도 일관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자연치아의 보존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환자의 통증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애플치과는 환자들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3. 엑스포치과의원소개

엑스포 치과의원은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에 위치한 치의학 박사이자 통합 치의학과 전문의가 운영하는 치과 클리닉입니다. 엑스포 치과의원은 가톨릭대학교와 원광대학교의 외래 교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치과 교정과 및 구강악안면외과 분야에서 함께 연구하고 지도하며 최신 기술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저방사선 CT 시설과 플라즈마 임플란트 처리기, 다수의 멸균장비 등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보다 정밀하고 안전한 진료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엑스포 치과의원은 환자 분들의 편안한 치료 경험과 개개인에 맞는 치료 계획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동네 사람들에게 신뢰로운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4. 바른손치과의원소개

바른손치과는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소규모 치과입니다. 주소는 대전 유성구 관평1로 15 2층에 있으며, 주차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편리한 접근이 가능합니다. 바른손치과에서는 전문의의 1:1 맞춤진료를 제공하며, 분과별 협진시스템을 도입하여 더욱 체계적인 진료를 진행합니다. 치과의 면적은 100평으로, 넓은 공간과 청결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또한, 바른손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식립을 5000건 이상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바른손치과의 진료 과목으로는 임플란트, 심미보철, 충치치료, 잇몸치료, 신경치료, 치아미백 등이 포함되며, 건강보험 적용 임플란트와 수면진료도 가능합니다. 바른손치과는 원칙을 지키며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를 약속하는 곳으로, 동네 사람들에게 안심하고 내원할 수 있는 치과입니다.

imgCaption0

5. 미소가득치과의원소개

미소가득치과의원은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보철과 전문의 한상연 원장의 치과입니다. 원장님께서는 원칙을 지키는 꼼꼼한 진료를 통해 환자들에게 신뢰와 믿음을 전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십니다.

이 치과의 진료 철학은 다섯 가지로 정해져 있습니다. 첫째로, 원칙을 지키는 진료를 진행하며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둘째로, 믿을 수 있는 평생 주치의로서 환자들의 치과 건강을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마지막으로, 과잉진료는 결코 하지 않고 환자들만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미소가득치과는 이 다섯 가지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치과이며,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정보를 알리고자 합니다. 대전 유성구 유성대로 1728 4층에 위치해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신뢰할 수 있는 치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인공치아나 인공관절 등을 체내에 이식하여 기능과 모양을 복원하는 치과 또는 정형외과 수술입니다. 주로 손상된 치아나 관절을 대체하기 위해 사용되며 체내에 안정적으로 고정됩니다. 임플란트 제작과 이식은 신속하고 비교적 안전한 치료법으로 인식되어 환자들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FAQ

Q. 임플란트는 어떤 치료 방법인가요?

A. 임플란트는 손상된 또는 결코 다시 돌아올 수 없는 이빨을 치료하기 위한 외과적인 치료 방법입니다. 이빨의 뿌리를 대신하여 임플란트를 삽입하고 그 위에 인조 이빨을 부착해 진정한 이빨처럼 보이고 기능할 수 있게 합니다.

Q.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하고 효과적인가요?

A.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하고 매우 효과적인 치료 방법입니다. 임플란트는 주변 이빨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A. 임플란트 수술 후에는 조직의 회복과 임플란트와의 안정적인 결합을 위해 약 2~3개월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개인의 건강 상태와 임플란트 수술의 복잡성에 따라 회복 기간은 다를 수 있지만, 보통은 이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