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기 히터 AS 센터 대리점
신일팬히터 1200 물건을 구매 후 잘 사용 중인데 아무래도 민감한 난방기기다. 보니 가끔씩 사용 중에 에러코드 E02, E03, E12가 발생하면서 꺼지는 현상이 있어서 알게 된 에러코드별 조치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신일 팬히터에는 등유통 넣은 윗부분 뚜껑에 에러코드별 원인 및 조치 방법에 대한 안내문이 부착 되어 사용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에러코드에 대해 바로 현장에서 사용자가 직접 조치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직접 조치 후에도 지속적인 에러가 발생한다면 어쩔수 없이 사용을 중지하고 서비스센터에 문의 후 AS를 받아야 합니다.
Contents
캐논 서비스센터, as센터 지역별 찾기
아래 캐논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센터 검색이 가능합니다. 바로 예약 및 전화번호, 위치 조회, 영업시간 등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센터 내방이 어려울 경우, 택배 접수 가능 센터인 플렉스 카메라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센터 방문 없이도 수리 진행이 가능합니다. 고객지원 택배 수리 접수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오니 구체적인 내용은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제품의 보증기간
물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업체 혹은 물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관하여 무료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물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품질보증서구입영수증도 유효를 기준으로 합니다. 물품 구입 일자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출고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 품질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단, 출고일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조일수입통관일로 합니다.
중고품전파상 구입, 모조품 구입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사와 다른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신일팬히터 AS 접수 방법
제품에 이상이 발생 해서 AS를 받을 필요가 있다면야 통합 콜센터 15776667 혹은 거주지역 AS센터에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캐논 서비스센터, as센터 지역별
아래 캐논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센터 검색이 가능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제품의 보증기간
물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업체 혹은 물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관하여 무료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일팬히터 AS 접수 방법
제품에 이상이 발생 해서 AS를 받을 필요가 있다면야 통합 콜센터 15776667 혹은 거주지역 AS센터에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