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가항공 비엣젯(vietjet) 항공 이용 후기 이용 꿀 팁

초저가항공 비엣젯(vietjet) 항공 이용 후기 이용 꿀 팁

부산에서 나트랑, 왕복 항공권을 비엣젯으로 예약한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빠르게 비엣젯예약 꿀팁과, 비엣젯항공예매 오류에 대해서도 적어볼게요. 1.비엣젯항공 회원가입 2. 비엣젯 오류 해결 방법 3.비엣젯 예약방법 및 꿀팁 4.비엣젯 비상구좌석 11열 5.부산나트랑 항공권 예매 후기 비엣젯항공 예약방법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imgCaption0
승객정보 및 부가서비스

승객정보 및 부가서비스

그 다음 이제 여행하는 승객 정보를 입력해야합니다. 승객정보를 잘못입력할 경우 이름 바꾸는 것도 굉장히 번거롭고 시간과 비용이 드는걸로 알고 있어서 정말 꼼꼼히 확인하시고 입력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성과 이름 모두 대문자로 입력을 했습니다. 이름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했습니다. 그 다음 필요한 것은 주소인데요. 주소를 길게 입력할 필요가 없기도 하고 길게 입력할 시 결제 단계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해서 저는 위와 같이 SEOUL로만 단순하게 입력해주었습니다.

승객정보를 입력한 다음 좌석선택, 수화물 선택, 기내식 선택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사전 좌석을 고르는 것도 유료서비스인데요. 아무래도 비행기 티켓값이 저렴하다보니 이것저것 선택하고 추가하면 다. 유료랍니다. 저는 일반좌석을 선택했고 일반좌석은 편도 3.7달러입니다.

다낭까지 5시간 항공 이동

비엣젯 항공이 인천공항을 이륙하여 다낭으로 향합니다. 이륙하기 전, 여행 출발할 때의 설렘을 표현한 김동률의 출발이 비행기 안에서 흘러나옵니다. 설레고 싶기엔 여행의 첫자리가 너무 좁습니다. .아. 정말 이번 여행은 항공권부터 호구를 당한 것인가. 그래도 비행기는 5시간 만에 베트남 다낭 국제공항에 무사히 도착합니다. 비엣젯 항공은 저가 항공답게? 5시간 내내 물 한 모금 안 줍니다. 스낵이나 음료, 밥은 모두 사 먹는데, 거의 사 먹는 사람도 없습니다.

승무원들이 자주 왔다. 갔다. 하는데, 도무지 왜 왔다. 갔다. 하는지 모르겠고, 잠시 비행기 뒤 화장실로 가보니 삼삼오오 모여 앉아 잡담을 나누고 있었습니다. 손님들한테 제공하는 서비스가 없으니 사람이 좌석이 만석임에도 정말 할 일이 없어 보였습니다.

에티하드 기내식

기내식은 Hot Meal로 각각 2차례 씩 제공되었는데 갈 때 먹은 파스타와 비빔밥은 역대 최악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맛이 없었습니다. 특히 대한항공 비빔밥에 길들여져 있던 내게 에티하드 비빔밥은 반 도 먹지 못할 정도였다는.

한국으로 돌아올 때 먹은 기내식 역시 허기를 달래는 목적일 뿐 맛과는 거리가 멀었다. 물론, 음식에 대한 평가는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솔직히 대한항공과 비교할 때 너무 맛이 없는 건 사실이었다.

비엣젯 항공 예약 중, 오류 해결방법

부산다낭 비엣젯 항공 예약 도중에 계속 창이 꺼지고 처음으로 오류가 떴습니다. 예약도중 오류로 인해 20번 넘게 다시 시작했어요. 그래서 저도 알아보니 해결방법이 있었어요. 비엣젯 항공 예매 중, 오류해결 방법은 언어를 영어로 바꿔주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어플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국어로 진행하면 결제 직전까지는 순조로운데 그 후에 오류가 뜹니다.

악명 높은데도 왜 여전히 많이 이용할까?

이유는 하나죠. 사실 후회하고 뼈저리게 느끼더라도 사람 심리라는게. 막상 예약을 할 때 다른 항공사에 비해 230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실 저같아도 예약할 때 흔들리곤 합니다. 그런 걸 알면서도 이용하게 되는건 말씀 드렸습니다. 시피 타 항공사에 비해 거의 절반 가격으로 베트남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아 그리고, 물론 우리나라 저가 항공사의 서비스와 퀄리티를 절대 따라갈 순 없습니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승무원 크루분들도 제공 가능한 서비스 내에선 최대한 도와주려고 힘쓰고 아주 은혜 하십니다.

부산나트랑 항공권 예매 후기

부산나트랑항공권 예매 후기입니다. 특가를 노려보려고 했지만 제주항공 찜특가의 영향으로.못할짓이더라구요. 찜특가 잡아보겠다고 하루종일 핸드폰만 보고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특가없이 비엣젯에서 부산나트랑 왕복 비행기를 예매했습니다. 11월달에 수요일일요일 2인 1명만 수화물 추가 기내식 X 2명 비상구좌석 업그레이드 9,756,000동 환율 545,400원 결제금액557,024원 결제 수수료. 11,624원? 1인당 약 28만원에 예매했습니다.

예매할때 베트남 동으로 설정했는데 베트남 미국 한국 이렇게 환전되고 수수료가 올라갔나 싶기도합니다. . 다른분들은 달러로 설정해서 결제하세요 이상으로 비엣젯항공 예매방법 및 꿀팁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승객정보 및 부가서비스

그 다음 이제 여행하는 승객 정보를 입력해야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낭까지 5시간 항공 이동

비엣젯 항공이 인천공항을 이륙하여 다낭으로 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티하드 기내식

기내식은 Hot Meal로 각각 2차례 씩 제공되었는데 갈 때 먹은 파스타와 비빔밥은 역대 최악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맛이 없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