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실비 보험금 청구 서류 및 청구 방법 총정리 (ING생명)

오렌지라이프 실비 보험금 청구 서류 및 청구 방법 총정리 (ING생명)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연락처 15885580번 통합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클릭하시면 보다. 빠르게 요구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통화요금은 일반전화로 걸 때 3분당 42.9원이 부과되며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로 걸 때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신한생명 사고보험금 청구 구비서류
신한생명 사고보험금 청구 구비서류

신한생명 사고보험금 청구 구비서류

신한생명 청구출하는 보험금 유형에 따라 구비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500만 원 이하 보험금 청구건의 경우 관련 제출 서류는 사본으로 제출 가능합니다. 사망, 진단, 장해, 수술입원통원, 실손, 치아골절 등 보험에 따라 구비서류가 다릅니다. 분명한 신한생명 사고보험금 구비서류 및 다운로드가 필요한 분들은 아래 신한생명 사고보험금 청구 구비서류 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인터넷 문의 방법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인터넷 문의 방법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인터넷 문의 방법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식으로 문의하고 싶으신 분들은 신한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의 소리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신한라이프 보험상품 이용 중 문의가 있거나 불편사항이 있으면 의견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문의는 크게 일반문의민원칭찬제안으로 나뉘며 스마트폰 본인인증 후에 문의사항을 남길 수 있습니다.

신한라이프 보험금 청구 방법
신한라이프 보험금 청구 방법

신한라이프 보험금 청구 방법

신한라이프 보험금 청구는 사이버창구, 스마트창구, FAX, 우편, 방문담당 FC를 통해 청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채널별 접수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이버창구 1 접수가능 종류 500만원 이하 소액보험금 청구단, 사망진단장해보험금 제외 계약관계자계약자피보험자수익자 1인에 한하여 접수 가능 2 이용가능시간 365일 24시간 단, 17시 이후 접수건은 익영업일 접수처리 3 접수방법 사이버창구 사고보험금 안내접수 메뉴에서 접수 공동금융인증서를 소지하신 만 19살 이상의 개인고객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보안매체 및 송금계좌가 없을 경우 일부 서비스 항목 이용이 제한됩니다.

4 주의사항안내 서류 1장당 1개의 파일로 저장하여 제출 필요 기업 사정에 의해 서비스 제공범위 및 이용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보험금 청구 시 유의사항

1. 보험금 청구 소멸시효 보험금 지급사유 발생일로부터 3년 이내 접수하지 않으면 보험금 청구권이 소멸됩니다. 상법 제662조 2. 장해진단서 제출 시 유의사항 장해진단서를 제출하는 경우 3차 의료기관에서 진단을 요청드리며, 보험 계약 시기별로 장해 판정 기준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병원 진단서 발급받기 전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15885580, 단축번호 0로 문의하는 것이 빠른 보험금심사에 도움이 됩니다.

3차 의료기관이라 함은 500 병상 이상의 대학병원 및 종합병원을 말합니다.

신한생명 사고보험금 청구 방법

신한생명 사고보험금 청구 방법에는 사이버창구, 스퀘어 앱, FAX, 우편, 방문담당 FC가 있습니다. 1. 사이버창구 1 접수가능종류 500만원 이하 소액보험금 청구단, 사망진단장해보험금 제외 계약관계자계약자피보험자수익자 1인에 한하여 접수 가능 2 이용가능시간 365일 24시간 단, 17시 이후 접수건은 익영업일 접수처리 3 접수방법 사이버창구사고보험금 안내접수 메뉴에서 접수 공동금융인증서를 소지한 만 19살 이상의 개인고객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보안매체 및 송금계좌가 없을 경우 일부 서비스 항목 이용이 제한됩니다.

4 주의사항안내 서류 1장당 1개의 파일로 저장하여 제출 필요 기업 사정에 의해 서비스 제공범위 및 이용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보안카드 신청 방법

신한생명 보안카드는 만 19살 이상의 개인고객계약자에 한하여 발급 및 서비스 이용 신청이 가능하며, 사이버창구나 신한라이프 스마트창구 구오렌지라이프 앱 아니면 고객센터15885580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 본인계약자께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일과 통장개설 6개월 이상 경과한 본인 명의의 통장을 지참한 후 가까운 신한라이프 고객플라자로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사이버창구 아니면 스마트창구 및 콜센터로 신청한 보안카드는 국내 우편 수령지로만 배송되며, 계약자 자신이 직접 수령해야 합니다. 대리수령불가 보안카드는 신청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이버창구 아니면 스마트창구에서 ”보안카드등록”을 해야 하며, 기간이 경과할 경우 발급된 보안카드는 더 이상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새로운 보안카드로 재발급 신청을 해야 하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한생명 사고보험금 청구

신한생명 청구출하는 보험금 유형에 따라 구비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인터넷 문의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식으로 문의하고 싶으신 분들은 신한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의 소리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라이프 보험금 청구

신한라이프 보험금 청구는 사이버창구, 스마트창구, FAX, 우편, 방문담당 FC를 통해 청구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