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샌드위치황금조리법 크로와상샌드위치만드는법 샌드위치재료 샌드위치소스

양배추샌드위치황금조리법 크로와상샌드위치만드는법 샌드위치재료 샌드위치소스

by. 무라언니꿀팁 무라언니입니다. 하나하나 오늘 뭐 먹지가 제일 고민인 오늘 한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대략 한식으로 한 끼 식사를 차리는 편이에요 하지만은 매번 밥만 섭취하여도 질리는 법 가끔씩은 면도 먹고 빵도 먹는데 오늘은 맛있는계란에그마요 만들어 먹었답니다.


imgCaption0
재료 손질


재료 손질

채 썰어 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른 후, 살짝 볶아줍니다. 그리고 소금을 적당히 뿌려 간을 맞춰줍니다. 채 썰어 물에 깨끗하게 씻고, 마지막에 식초물에 행굽니다. 그 후, 채반에 건져서 식초 2T, 설탕 12T, 소금 12t을 넣고 30분간 절입니다. 절여진 양배추는 꽉 짜서 물기를 빼줍니다. 2개를 채 썰어 식초 2T, 소금 12t 넣고 10분간 절여서 물기를 빼줍니다. 깻잎은 물에 깨끗하게 씻어 단무지와 함께 준비해둡니다.

계란 달걀흰자와 달걀노른자를 분리합니다. 팬에 달걀흰자를 부어 얇게 옆으로 펴주고 나약한 불에서 익혀줍니다. 익혀진 달걀흰자를 접시에 옮겨두고, 동일한 방식으로 달걀노른자도 익혀서 길게 썰어 준비해둡니다.

식감을 담당하는 사과는 두 쪽 정도만 잘게 썰어주세요 사과가 있는 경우 식감을 위해 넣어주는데 사과의 식감이 싫은 경우 안 넣으시면 됩니다 사과 대신 오이를 절여서 넣어도 식감이 좋기 때문에 오이가 있는 경우 오이를 소금에 절여놨다가 물기를 꽉 짜서 넣어줘도 맛있어요 사과는 식감을 담당하므로 많이 넣지 않아도 됩니다 사과 두 쪽 정도만 잘게 썰어서 넣어주는데 만약 원래 계란 양보다. 적게 만들고 있으면 사과도 더 적게 넣어 주세요 계란보다.

사과가 더 많으면 아무리 식감을 담당합니다.

떡케이크를 더욱 맛있고 멋지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먼저, 토핑으로는 과일이나 견과류, 초콜릿, 살구잼 등이 추천됩니다. 과일로는 딸기, 바나나, 블루베리, 망고 등이 인기가 많으며, 견과류로는 호두, 아몬드, 피칸 등이 어울립니다. 초콜릿 토핑은 다크 초콜릿, 밀크 초콜릿 등 다채로운 종류를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살구잼이나 딸기잼과 같은 과일잼을 떡케이크에 얹어줄 경우, 떡케이크의 달콤함을 더욱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떡케이크에 조화로운 소스로는 캐러멜 소스, 초콜릿 소스, 캐러멜 소스 등이 있습니다. 특히 캐러멜 소스는 민첩한 식감과 달다는 맛이 떡케이크와 잘 어울리며, 초콜릿 소스는 떡케이크의 촉촉함과 달다는 맛을 더해줍니다. 게다가 카라멜 소스는 캐러멜과 비슷한 맛이지만 좀 더 부드럽고 짙은 풍미가 있어 떡케이크의 맛과 멋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줍니다.

양배추 물기를 한 번 더 없앤 뒤 햄와 소스를 넣어 잘 섞어 주세요 처음에 한 번 짰지만 그 사이에 양배추에 물기가 더 생겨서 이만큼이나 물이 나옵니다 최대한 꽉 짜주세요 꽉 짜고 나면 양배추가 이만큼으로 줄어들지만 양배추들이 뭉쳐 있어서 그런 거고 살살 풀어주면 됩니다 지금 하나 드셔 보면 식감이 얼마나 얼마나 살아났는지 느껴지실 거예요 그리고 볼에 데친 햄과 소스를 다.

체중감량 중에 섭취하여도 되는 건강한 지방을 포함한 음식

지방은 다이어트에서 피해야 할 것으로 여겨질 수 있지만, 건강한 지방을 적절하게 먹는 것은 중요합니다. 아래는 체중감량 중에 섭취하여도 되는 건강한 지방을 포함한 음식의 예로 보입니다 아보카도 단일 불포화 지방과 영양소가 다채로운 아보카도는 체중감량 중에 섭취하여도 되는 경이로운 선택입니다. 생선 연어, 마스 등 지방산이 다채로운 생선은 건강한 지방과 오메가3를 공급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견과류 아몬드, 호두, 캐슈너트 등 건강한 지방과 식이 섬유, 단백질이 다채로운 견과류는 체중감량 중에 좋은 양으로 섭취하여도 됩니다.

계란 위에 파슬리를 조금 뿌리면 에그에그마요 완성이에요 맛에는 영향이 없지만 보기에는 예쁘도록 계란 위에 파슬리를 톡톡 뿌려 주세요 그리고 이제 먹으면 끝 계란샌드위치가 완성되었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살짝 짭짤한 맛이 도는 계란에 살짝씩 느끼는 사과의 식감까지 맛있는 계란샌드위치를 만들어 봤는데요 모닝빵이 자라서 그런가 저녁식사로 에그마요 2개까지는 못 먹겠더라구요 아무래도 계란이 듬뿍 들어간 샌드위치라 그런지 양이 제법 돼서 결국 남기고야 말았다는 에그마요 만들 때 계란 속을 만들면 한자리에서 다.

써야지 하지 마시고 남으면 통에 보관하여 다음 날 드셔도 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