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선물세트 제안 고민을 덜어드립니다

설날 선물세트 제안 생각을 덜어드립니다

추석이 다가다가올 시기에는 항상 선물을 무엇을 해야하나 고민이 많습니다. 마음도 중요그런데 매년 명절때마다. 고향 내려가는길에 같은 선물하는것도 미안한 마음입니다. 그런데 요새 경제가 어려운 현재 경우에서 기프트 가격도 만만치 않아 고르기도 힘듭니다. 추석 선물이 고민이신분들께 추천해드리는 선물세트 추천 베스트 TOP10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물론 가격도 평균가격으로 알려드리긴 하나 참고만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너무 비싸지도 않고 너무 싼가격도 아닌 적경험한 선물로 10위부터 1위까지 유명세 추천 베스트 전해드리겠습니다.


가게 소개
가게 소개


가게 소개

여수당은 간판을 보니 수제 바게트버거가 메인일 것 같은데, 실제로는 쑥 초코파이와 아이스크림을 더 적지않게 사 섭취하는 곳입니다. 전에 여수 현지인 블로그에서도 아이스크림 후기를 본 적이 있는 곳이라 왠지 더 친근감이 가더군요.? 줄이 길고 가게 안은 정신없긴 하지만, 주문만 하고 금방금방 빠지는지라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전주 한옥마을에는 이와 같이 줄 서는 매장이 많은데, 딱 그 느낌이네요. 외관부터 쑥 초코파이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초코파이가 촉촉하다니…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 웨이팅을 합니다.

06 잡지, 소설, 에세이 등 읽을거리
06 잡지, 소설, 에세이 등 읽을거리

06 잡지, 소설, 에세이 등 읽을거리

입원 생활이 지루하다고 노트북이나 핸드폰만 하고 있으면 또 눈이 피로해진다. 그리고 반복되는 입원생활에 기분도 저절로 우울해질 수 있어요. 디지털 기기에서 눈을 쉬게 해주고, 마음의 건강도 돌보기 위해 코믹한 소설이나 힐링할 수 있는 에세이, 기분 전환이 될 수 있는 잡지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 맑은 새 책의 첫장을 펼치면 기분도 새롭고 깨끗해질 것입니다.

김 선물세트

다음 코스트코 추석 선물세트는 김 선물세트입니다. 첫 번째는 바다소리 생돌김 세트 5호(10세트)입니다. 우리나라 서남해역에서 생산된 최상의 곱창김을 깐깐하게 엄선하여 기름을 바르지 않고 살짝 구운 김입니다. 천연 처지 돌김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입니다. 10세트 묶음 판매 상품입니다. 두 번째는 동원 양반김 혼합 8호 선물세트(4세트)입니다. 최고의 김맛을 위해 원초 감별 명장이 산지에서 바로 선별한 김만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원초 3중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여 이용자에게 보다. 맛있고 맑은 밥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 2만 ~ 6만원

샴푸, 치약, 비누,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 등 생활속에서 빠질 수없는 생필품이 인기입니다. 부담스럽지 않고 실용적이라 받는 가족분이나 받는분도 기쁠거라 생각됩니다. 오로지 먹을 수 있는 선물이 아니여서 보관하다가 떨어지면 대체할 수 있는 예비용 필수용품이기 때문 괜찮을 거라 생각됩니다. 1년이 지나도 다. 쓰지못하고 보관중이라 오래갑니다.

먹거리

중간에 골목골목 식당들도 조금 있긴한데, 거의 모든 길거리 먹방입니다. 일본 후쿠오카 여행을가면 먹어봐야 할 특색 있는 식품 중 하나가 멘타이코. 멘타이코는 명란요리를 말하는데 멘타이코 센베이, 명란튜브 등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을만한 것들도 적지않게 팔고 있습니다. 혹시 식사를 할 예정이라면 다자이후에 전통있는 멘타이코 맛집이 있다고 하니 거기서 먹어보면 좋겠습니다. 길 가다가 현지인들이 적지않게 줄서서 사 먹고 있길래 들어가 본 가게입니다.

튀긴 쌀과자였는데 처음보는 비주얼의 음식이어지며 하나 사 먹었습니다. (저명한 것보다. 처음 보는 음식들 즐겨 섭취하는 편ㅎㅎ) 갓 튀겨서 따뜻하게 맛있었고, 짭짤한데 김에는 양념이 안되어있어서 조화가 좋았다.

바게트버거 (5,000원)

줄을 선 김에 바게트버거도 함께 사 먹었어요. 아쉽게도 바게트버거는…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바게트 안에 양배추와 간 고기가 들어가 있고 케첩과 마요네즈로 버무린 것 같은데, 소스 맛이 너무 강했거든요.. 소스가 너무 묽어서 양배추를 더 넣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게트버거는 역시… 전주한옥마을의 길거리야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전주는 빵도 따뜻했는데, 여수당은 차가웠거든요….?? 여수에 왔다가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선물할 디저트를 찾으시는 분들께 여수당의 쑥초코파이를 추천드립니다.

초코파이계의 고급스러움 끝판왕이고, 쑥 맛으로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겁니다. 개인적으로는 바게트버거보다. 쑥초코파이가 훨씬 만족스러웠던 여수당의 후기였습니다.

연관 FAQ 빈번히 묻는 질문

가게 소개

여수당은 간판을 보니 수제 바게트버거가 메인일 것 같은데, 실제로는 쑥 초코파이와 아이스크림을 더 적지않게 사 섭취하는 곳입니다.

06 잡지, 소설, 에세이 등 읽을거리

입원 생활이 지루하다고 노트북이나 핸드폰만 하고 있으면 또 눈이 피로해진다.

김 선물세트

다음 코스트코 추석 선물세트는 김 선물세트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