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역대 한국 드라마 순위 알아볼까요

넷플릭스 역대 한국 드라마 순위 알아볼까요

불개미투자의 불투입니다. 오징어 게임의 성공으로 글로벌 투자자들이 한국 엔터주 사냥에 나섬에 따라 한국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스튜디오산타클로스주가 역시 30 폭등하는 등 한국의 엔터주가 일제히 랠리하고 있습니다. 먼저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연예 매니지먼트 일을 영위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연예 매니지먼트 일을 중심으로 영화, 드라마, 드라마 OST 일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스튜디오산타클로스주가를 살펴보면,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이 글로벌 인기 조짐을 보이자 주가가 치솟고 있었으나 오징어 게임의 뒤를 이어 빅히트를 칠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기업 개요
기업 개요

기업 개요

2005년 연예 매니지먼트 일을 영위할 목적으로 심엔터테인먼트로 설립되었으며, 최근 사명을 화이브라더스코리아에서 플리토로, 다시 산타클로스로 변경하였습니다. 연예 매니지먼트 일을 중심으로 영화, 드라마, 드라마OST 일을 진행하고 있음. 전속계약 5명, 에이전트 6명 등 총 61명의 아티스트와 계약 중 있습니다. 종속회사였던 매드맨포스트특수효과, 뷰티풀마인드코리아홈쇼핑, 메리크리스마스영화 제작 및 배급, 상상벤처스는 매각하였습니다.

에스엘바이오닉스
에스엘바이오닉스

에스엘바이오닉스

스튜디오산타클로스의 대주주로 관련테마로 엮이고 있으며 마리화나 관련주로도 엮인 이력이 있습니다. led칩을 제조하는 회사로 매출이나 영업이익이 좋은 기업은 아닙니다. 최근 무상감자를 통해 주가가 큰 폭으로 떨어진바가 있어 투자에 조심을 필요합니다. 다만 스튜디오산타클로스가 어떠한 방식으로 움직이느냐에 따라 조금 더 폭발력을 보여줄 순 있을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마이네임 출연진

윤지우 오혜진 한소희 경찰 평범한 일상. 집에 돌아와 아버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날따라 아빠가 늦게 돌아온다고 생각했지만 어떤 순간 잠이 드는데. 잠을 깨운 건 아파트 초인종 소리. 아빠가 온 것인가? 자신의 눈앞에서 살해당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그전까지 모하나 모자랄 것이 없었던 행복했던 부자. 초인종 너머로 총소리와 아버지의 죽음으로 그녀는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는다. 이제는 아빠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하여 모든 것을 뒤로한 채 경찰에 잠입하여 복수를 칼날을 간다.

최무진 박희순 국내 최고 마약조직 동천파 보스 아버지를 잃은 오혜진을 데리고 와서 아빠를 죽인 범인을 찾고 싶지 않냐고 묻는다. 혜진을 자신의 조직에서 모든 것을 바꾸게 한 후 그녀를 경찰로 잠입하게 하려고 윤지우라는 인물로 바꾸어 버린다.

주요 사업 내용

1 매니지먼트 사업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배우을 보유한 매니지먼트사로,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소속 아티스트들은 영화, 드라마, 광고 등 영역에서 활동고 있으며 신인개발 조직을 통해 새롭게 배우 시장에 진입할 유망한 신인을 발굴하고 육성하고 있습니다. 2 영화사업 작품성과 대중성을 갖춘 영화 콘텐츠 확보를 위해 기획단계부터 작가 및 연출자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영화의 특성상 준비부터 개봉까지 상당한 시일이 소요되지만, 장기간의 관점을 갖고 일을 준비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3 드라마사업 드라마에서 파생되는 연관일을 열심히 진행하여 머천다이징사업, 출판사업 , 브랜드명 매니지먼트 라이센싱사업 등 여러가지 일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마이네임 후기

사실 저는 오징어게임도 그냥 재밌네. 이 정도로 봐서 마이네임은 기대 안 하고 본 게 사실인데요. 개인적으로 마이네임에서 한소희밖에 안보였습니다. 그리고 보다. 보시면 내용이 뻔한 내용 같은 게 사실이긴 한데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합니다. 보니 그나마 재밌게 본거 같습니다. .

마지막에 한소희가 안보현과 베드신이 나오는데 드디어 지우도 행복해지나 했는데 안보현을 죽인 것은 지우에게 너무 가혹한 거 같다고 느꼈습니다.

어쨌든 마이네임도 볼만하 다라는 게 제 후기입니다.

마이네임 관련주?

마이네임의 제작사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로 실제로 동일한 이름으로 코스닥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마이네임 관련주는 스튜디오산타클로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실적이 그동안은 좋지 않은 편이었으나, 마이네임의 인기흐름에 따라 주가가 크게 상승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얼마전 오징어게임의 인기로 인해 버킷스튜디오나 쇼박스 등이 크게 폭등한 적이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최근 시기 공개된 마이네임의 관련주에 대해서도 관심이 큰 것으로 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기업 개요

2005년 연예 매니지먼트 일을 영위할 목적으로 심엔터테인먼트로 설립되었으며, 최근 사명을 화이브라더스코리아에서 플리토로, 다시 산타클로스로 변경하였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엘바이오닉스

스튜디오산타클로스의 대주주로 관련테마로 엮이고 있으며 마리화나 관련주로도 엮인 이력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마이네임 출연진

윤지우 오혜진 한소희 경찰 평범한 일상.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