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꿍이 22주 5일차 정밀 초음파 검사 기록(두뇌, 심장, 손, 발, 머리, 복부 둘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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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벅지와 건강당뇨에 좋아요 연세대 보건 대학원이 30살 이상 성인 32만명을 조사했더니, 허벅지 둘레가 1cm줄어들 때마다.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남자는 8.3, 여자는 9.6씩 올랐다고 발표했습니다. 허벅지의 근육은 상체를 지탱하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당분을 저장해 우리 몸의 에너지로 쓰이게 해 쉽게 지치지 않게 하고 또한 당뇨를 조절하는데 지대한 영향을 끼친다고 합니다. 허벅지를 비롯한 근육은 간보다. 2배나 많은 당분을 클리코겐 형태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밥을 많이 섭취하여도 허벅지가 굵으면 근육속에 모요리 쌓아둘 수 있으므로 혈당이 쉽게 올라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당뇨예방에 좋습니다. 또한 허벅지 근육에 쌓아 놓은 글리코겐은 유사시 포도당으로 방출돼 인체가 큰 힘을 발휘하는데 요긴하게 사용됩니다.


심혈관질환 예방이 되요
심혈관질환 예방이 되요

심혈관질환 예방이 되요

일본 키타사토대 의대의 연구에 의하면 허벅지 근육이 많은 인원은 낮은 사람에 비해 심부전을 일으킬 위험이 41나 낮다고 발표했습니다. 근력이 5 증가할 때마다. 심부전 위험이 11 낮아졌구요. 연구팀은 허벅지 근육이 다리 아래쪽의 혈관을 짜줘서 심장으로 혈액을 올리는 제 2의 심장 역할을 하기 때문에 허벅지 근육을 강화하면 혈약순환이 원활해져서 심부전 예방에 긍정적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미국 하버드대 의대 연구결과에 의하면 하루에 8충이상의 계단을 오르며 허벅지 근육을 키운 인원은 주로 앉아서 생활하는 사람보다.

심혈관 질환으로 사망할 위험률이 무려 33나 낮았다고 합니다. 또한 매일 2km정도 걷는 사람보다도 삼망 위험률이 22 낮았다고 발표했습니다.

허리둘레 재는 방법
허리둘레 재는 방법

허리둘레 재는 방법

특히 요즈음은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옷을 구매하기보다는 인터넷을 통해 쇼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했다가 반품을 해야 했던 때가 항상 있었습니다. 이럴 때를 대비하여 집에서 허리둘레 재는법을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양발을 2530cm 정도 벌린 다음 안락한 자세로 섭니다. 그리고 집에 있는 줄자를 이용하여 허리가 가장 잘록하게 들어간 부분배꼽 근처을 측정합니다. 만약 집에 줄자가 없습니다.면 그냥 끈을 이용하여 허리둘레만큼 표시한 후 일반 자를 이용하여 그 길이를 잽니다.

허리둘레 재는 방법

특히 요즈음은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옷을 구매하기보다는 인터넷을 통해 쇼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했다가 반품을 해야 했던 때가 항상 있었습니다. 이럴 때를 대비하여 집에서 허리둘레 재는법을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양발을 2530cm 정도 벌린 다음 안락한 자세로 섭니다. 그리고 집에 있는 줄자를 이용하여 허리가 가장 잘록하게 들어간 부분배꼽 근처을 측정합니다. 만약 집에 줄자가 없습니다.면 그냥 끈을 이용하여 허리둘레만큼 표시한 후 일반 자를 이용하여 그 길이를 잽니다.

허벅지가 얇아지면

1. 장수할 수 없습니다. 분당 서울대병원의 연구에 의하면 근육이 없는 근 감소증 노인의 사망률은 일반인보다 3배나 높다고 밝혔습니다. 허벅지에 근육이 없으면 질환 등 위기가 왔을 때 그것을 극복하는 에너지가 부족합니다. 허벅지는 힘의 원천입니다. 2. 성인병 위험 허벅지 근육이 줄어들면 심혈관계 질환의 발병 위험이 증가합니다. 큰 저수지가 있어야 홍수가 잘 조절 대듯이 허벅지 근육이 많은 양의 당분을 저장하는 저수지 역할을 하므로 혈당을 잘 조절하는 원리입니다.

허벅지 둘레는 당뇨병과 연관이 깊어서 허벅지 둘레가 1cm 줄 때마다.

허벅지 두꺼워지는 법

허벅지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줄어듭니다. 40대가 되면 연마다 1씩 근육이 감소해서 80세가 되면 절반밖에 남지 않게 됩니다. 그만큼 허벅지를 키우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더구나 실내에 앉아서 일하는 사람들은 허벅지 근육이 금방 줄어들기 때문에 운동과 노력을 해야만 튼튼한 허벅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1. 등산 등산을 하면 튼튼한 허벅지를 가질 수 있으며 좋은 공기도 마시면서 정서적으로도 도움이 됩니다.

등산이 큰 장점은 지속적으로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만 무리한 등사를 하면 하산할 때 무릎관절에 무리가 많이 가므로 무릎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자전거 직접 자전거를 타도 되고, 피트니스 클럽에 있는 자전거를 타도 좋습니다. 3. 투명의자 뒤통수부터 골반까지 척추를 벽에 붙인 상태에서 다리를 구부려서 무릎이 90도 될 때까지 쏟아지고 10초간 버팁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심혈관질환 예방이 되요

일본 키타사토대 의대의 연구에 의하면 허벅지 근육이 많은 인원은 낮은 사람에 비해 심부전을 일으킬 위험이 41나 낮다고 발표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허리둘레 재는 방법

특히 요즈음은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옷을 구매하기보다는 인터넷을 통해 쇼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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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요즈음은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옷을 구매하기보다는 인터넷을 통해 쇼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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